최근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기 위해 수입 침대매트리스, 모션베드와 친환경 원목침대를 구매하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고 일부 침대 브랜드에서 검출된 라돈이 사회적으로 큰 문제가 되면서 일산 가구단지 템퍼매트리스 공식판매점 리젠시가구로 템퍼매트리스와 수입 침대매트리스 문의가 늘고 있다.

혼수 신혼가구전문 일산 가구단지 "템퍼 일산공단점 리젠시가구"는 원목침대와 수입매트리스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신혼가구 세트와 수입 매트리스 그리고 혼수 품목으로 많은 관심을 받는 전동침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산 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템퍼 일산공단점 리젠시가구" 단독으로 진행하는 할인 프로모션으로 혼수 신혼가구 세트를 최대 50%까지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다. 신혼가구 세트 구성은 ◇원목장롱 ◇원목화장대(의자포함) ◇원목침대 ◇TV 거실장 ◇4인용식탁(의자포함) ◇소파가 기본 구성이면 소비자 취향에 따라 책장, 테이블, 세라믹식탁, 우드슬랩 테이블 등 다른 상품으로 변경 할 수 있다. 또한, 템퍼매트리스 브랜드 매장에서 템퍼모션베드와 템퍼매트리스를 특별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템퍼코리아에서는 3월까지 템퍼매트리스와 모션베드 구매 고객에게 매트리스 커버와 방수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일산 가구단지 리젠시가구는 2월과 3월 신축 아파트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입주 공동구매 할인 행사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송파헬리오시티, 일산 킨텍스꿈에그린, 일산 킨텍스힐스테이트, 운정센트럴푸르지오, 래미안아트리치, 래미안블레스티지, 래미안길음센터피스, 백련산파크자이, 답십리파크자이, 경희궁롯데캐슬, 청라한양수자인레이크블루 등 대표 입주 아파트이다.

침실에 투자하는 소비자가 늘고 신혼가구 세트를 구매할 때에도 합리적인 소비를 통해 꼭 필요한 구성만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가구저렴한곳 리젠시가구는 800평 규모의 혼수 신혼가구 전시장에서 다양한 신혼가구 패키지와 디자인 가구를 확인할 수 있고 150평 규모의 템퍼 브랜드 공식 매장이 별도로 준비되어 있어 가구와 관련된 모든 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비교한 후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가구할인매장이다.

입주와 결혼 준비로 가구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템퍼 일산공단점 리젠시가구" 단독으로 진행하는 특가 설연휴 감사 프로모션과 공동두매 할인 행사 기간을 통해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매장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