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지에 가지 않아도 일산에서 대게를 맛볼 수 있는 곳이 화제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2 '2TV 생생정보'의 '우리 동네 숨은 맛집' 코너에서는 대게찜 맛집, '대게어때'가 소개됐다.

이곳은 일산에서 푸짐한 대게찜으로 소문난 맛집으로, 식당 앞 대게찜통에서 갓 쪄낸 싱싱한 대게는 탱탱한 식감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인기 맛집으로 정평이 난 곳이다.

일산 풍동 애니골에 위치한 이곳에서는 주문진에서 가져온 싱싱한 대게를 각종 약초와 쪄내기 때문에 비릿한 냄새가 전혀 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대게뿐만아니라 킹크랩, 대게, 털게, 랍스타, 박달홍게, 물회, 회덮밥, 생선구이, 모듬회 등이 있다. 특히,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샐러드, 미역, 완자튀김, 스테이크, 코다리튀김, 물회, 회스끼, 만두튀김, 젓갈, 양파피클, 두부, 김, 호박볶음, 고등어, 열기, 연어머리, 코다리튀김, 홍게탕 등 고급스러운 스끼다시가 제공되어 푸짐한 한끼 식사가 가능하다.

사이드 메뉴인 모듬회, 통우럭매운탕, 게라면, 게딱지밥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별미다. 또한 점심 특선 메뉴로 박달홍게정식, 랍스타, 주문진생선구이, 홍게뚝배기, 물회, 회덥밥 등 맛좋은 일품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 주변 직장인에게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일산 맛집 추천 '일산 대게어때' 관계자는 "저희 업소는 품질 좋은 대게를 비롯해 해산물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고, 손질비를 따로 받지 않아 편하게 대게를 즐길 수 있다"며, "객실 역시 깔끔하고 쾌적해 각종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산 대게어때 예약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