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 떠날 수 있는 서울 근교 여행지는 어디가 있을까?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덕평공룡수목원이 있다. 덕평공룡수목원은 범바위동굴로 유명한 동맥이산 자락에 위치해 있다. 동맥이산은 참나무, 전나무, 밤나무, 잣나무 자생지역으로 이름 높은데 그밖에 3000여 종의 식물자원이 자생하고 있다.

식물과 공룡을 함께 볼 수 있는 이곳은 열대 온실을 통해 다육식물과 선인장 1000여 종을 식재 관리하고 있어 한겨울 자녀들과 방문해도 볼 것이 많다. 우리나라에서 보기 쉽지 않은 커피나무, 바나나나무, 파파야나무를 관찰할 수도 있다.

이렇게 아이들과 여행을 즐겼다면, 맛집에서 든든한 마무리를 하는 것도 좋을 터. 이천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되는 게랑회랑은 멀리 동해 지역에서도 알아주는 대게 전문점으로 산지 못지않은 신선함과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하고 있다.

이천맛집 게랑회랑은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초밥부터 차돌박이숙주볶음, 새우, 꽁치, 낙지호롱, 가자미, 모듬회, 탕, 게딱지밥과 같은 별미 해산물을 제공하고 있어 푸짐한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천미란다호텔 게랑회랑 관계자는 "싱싱하고 살이 꽉찬 대게를 이천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내 가족을 대접한다는 생각으로 모든 반찬을 정갈히 준비하고 있다"며, "넓은 주차장으로 단체 모임으로도 제격이니 언제든지 예약 문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