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사시사철 특별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천혜의 자연관광단지 제주도는 이번 설 연휴에도 어김없이 수 많은 관광객으로 붐빈다.

특히나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을거리가 풍부해 제주도 안에 있는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즐거움을 누릴 수 있어 인기가 좋다.

서귀포 지역의 경우 관광지 조성이 잘 되어있는데, 또한 배고픈 이들의 허기를 달래줄 향토 맛집까지 갖춰져 있어 더욱 그 사랑을 많이 받고 있다.

이에 서귀포 쇠소깍 갈치조림 맛집으로 알려진 '제주 올레삼다정'은 저렴한 가격에 통갈치구이와 갈치조림을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서비스를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제주 올레삼다정'의 경우 통갈치구이 정식을 비롯해 갈치조림 정식, 전복뚝배기 및 조림과 구이 2인세트 등 다양한 메뉴가 즐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고 그 서비스 또한 퀄리티를 상승시켰다. 다채로운 반찬과 함께 한 껏 상에 차려지는 메뉴는 조화로운 식사가 가능하다.

특히 통갈치구이정식과 갈치조림정식은 손님들의 호평이 자자하다. 비교적 간편히 먹을 수 있는 통갈치구이와 밥, 콩나물국 그리고 반찬으로 한 상을 차려내는 통갈치구이정식은 직접 뼈를 발라내줘 손쉽게 식사가 가능하고 노릇노릇한 외관과 촉촉한 속살을 통해 더욱 맛있는 식감을 느껴볼 수 있다.

또한 '제주 올레삼다정'의 하이라이트 메뉴인 갈치조림정식은 갈치조림과 밥, 콩나물국, 반찬으로 제공되는데 무와 양파, 파 그리고 갈치 등 각종 재료가 함께 들어가 특별한 불 세기를 조절하는 노하우를 통해 비교적 맛이 좋은 식사를 선보이고 있다. 갈치조림 역시 통갈치구이와 마찬가지로 가시를 발라서 양념을 더 넣고 숟가락으로 먹으면 더욱 맛있는 식사가 가능하다고 한다.

이 외에도 맛볼 수 있는 전복뚝배기는 제주도의 바다내음을 물씬 맡아볼 수 있는 다양한 해산물이 함께 조화를 이루어 관심을 이끌고 있다.

한편 '제주 올레삼다정' 관계자 말에 의하면 "저렴한 가격에 통갈치구이, 갈치조림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우리 가게의 매력이며 가성비 좋은 효과로 인해 SNS 상에서도 화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놀이방이 있어 가족단위 손님들에게는 더욱 편리한 편의시설을 구축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