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서귀포 쇠소깍 갈치조림 맛집 '제주 올레삼다정'
등록일 2019년 02월 01일 일요일
수정일 2019년 02월 03일 일요일

연중무휴 사시사철 특별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천혜의 자연관광단지 제주도는 이번 설 연휴에도 어김없이 수 많은 관광객으로 붐빈다.

특히나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을거리가 풍부해 제주도 안에 있는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즐거움을 누릴 수 있어 인기가 좋다.

서귀포 지역의 경우 관광지 조성이 잘 되어있는데, 또한 배고픈 이들의 허기를 달래줄 향토 맛집까지 갖춰져 있어 더욱 그 사랑을 많이 받고 있다.

이에 서귀포 쇠소깍 갈치조림 맛집으로 알려진 '제주 올레삼다정'은 저렴한 가격에 통갈치구이와 갈치조림을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서비스를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제주 올레삼다정'의 경우 통갈치구이 정식을 비롯해 갈치조림 정식, 전복뚝배기 및 조림과 구이 2인세트 등 다양한 메뉴가 즐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고 그 서비스 또한 퀄리티를 상승시켰다. 다채로운 반찬과 함께 한 껏 상에 차려지는 메뉴는 조화로운 식사가 가능하다.

특히 통갈치구이정식과 갈치조림정식은 손님들의 호평이 자자하다. 비교적 간편히 먹을 수 있는 통갈치구이와 밥, 콩나물국 그리고 반찬으로 한 상을 차려내는 통갈치구이정식은 직접 뼈를 발라내줘 손쉽게 식사가 가능하고 노릇노릇한 외관과 촉촉한 속살을 통해 더욱 맛있는 식감을 느껴볼 수 있다.

또한 '제주 올레삼다정'의 하이라이트 메뉴인 갈치조림정식은 갈치조림과 밥, 콩나물국, 반찬으로 제공되는데 무와 양파, 파 그리고 갈치 등 각종 재료가 함께 들어가 특별한 불 세기를 조절하는 노하우를 통해 비교적 맛이 좋은 식사를 선보이고 있다. 갈치조림 역시 통갈치구이와 마찬가지로 가시를 발라서 양념을 더 넣고 숟가락으로 먹으면 더욱 맛있는 식사가 가능하다고 한다.

이 외에도 맛볼 수 있는 전복뚝배기는 제주도의 바다내음을 물씬 맡아볼 수 있는 다양한 해산물이 함께 조화를 이루어 관심을 이끌고 있다.

한편 '제주 올레삼다정' 관계자 말에 의하면 "저렴한 가격에 통갈치구이, 갈치조림을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우리 가게의 매력이며 가성비 좋은 효과로 인해 SNS 상에서도 화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놀이방이 있어 가족단위 손님들에게는 더욱 편리한 편의시설을 구축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양진영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