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되면 꼭 찾아야 할 국내 겨울 여행지로는 '속초'가 있다. 특히 속초는 에메랄드빛 동해바다를 마음껏 볼 수 있는 곳으로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또,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효도여행, 연인 여행, 아이와 가볼만한 곳으로도 적합하다.

강원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동명항 맛집, 속초 맛집으로 알려진 '탕의신 홍대포'를 방문하는 것도 좋다. 홍대포의 주메뉴는 해천탕. 두부와 김장김치, 샐러드, 양파절임, 회무침, 홍게 전, 오이 샐러드 등의 밑반찬으로 입맛을 다지고 나면 가리비와 전복, 홍합, 키조개 그리고 닭 한 마리와 문어가 통째로 들어간 해천탕이 등장한다.

홍대포는 살아있는 문어를 직접 눈앞에서 잡고 해산물들을 하나하나 손질하며, 육수까지 얼큰하고 시원한데 여기다가 마무리로 칼국수를 추가할 수 있어 가성비와 푸짐함까지 갖추고 있는 속초 맛집이다.

또,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사이드 메뉴로는 문어김치볶음밥이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어 현지인 맛집으로 365일 내내 손님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이에 강원도 속초 맛집 '탕의 신 홍대포' 측은 "탕의 신 홍대포 속초점은 동명항 입구 비치 타워에 위치해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시원하고 깔끔한 비법 육수가 오랜 시간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앞으로도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맛으로 손님들에게 영원히 기억될 속초 맛집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생성 정보통 1021회 방영돼 큰 관심을 모은 강원도 속초 맛집 탕의 신 홍대포 속초점은 계산하기 전 SNS에 인증하면 즉석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