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엔 아름다운 풍경들과 어우러져 있는 관광지들이 많다. 그중에서도 월정리 해변은 제주도의 하얀 백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로 이국적인 비취색을 뽐내는 유명한 관광지이다. 매년 제주도에서는 가을이면 다양한 축제가 열려 관광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관계차 측은 "이처럼 좋은 뷰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카페거리가 조성되면서 더욱 많은 인파가 몰리고 있으며, 흑돼지를 찾는 이들에게 '도민상회 월정점'이 알려지며 현지인들에게도 사랑 받고 있다" 며, "제주도를 방문하면 필수로 찾는 제주 흑돼지는 일반 돼지고기와는 다르게, 담백함과 쫄깃함이 살아있는 게 특징이다. 이미 제주도를 와본 여행객들 중 흑돼지를 안먹어본 관광객들은 없을 것이다"고 전했다.

제주 월정리 맛집 또는 구좌맛집으로 알려진 '도민상회 월정점'은 신선한 흑돼지 고기로 맛과 서비스품질을 높였는데, 서비스부분에서는 직원들이 직접 구워주기 때문에 식사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대표메뉴는 '흑돼지 근고기'인데, 흑돼지 한 근을 통째로 내놓아 두께가 워낙 두꺼워 고기 굽는 것에 어려움을 느낀 고객들을 위해 구워주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도민상회 월정점' 관계자는 "함덕해수욕장의 맛집으로 찾아주시는 손님들에게 항상 감사하며, 항상 신선한 고기와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흑돼지 외에도 흑돼지 김치찌개, 물냉면, 비빔냉면 등 흑돼지와 잘 어울리는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으며, 연인들과 친구끼리 방문하는 경우를 위하여 가성비가 뛰어난 점심특선메뉴 역시 준비되어 있는데, 400g과 흑돼지김치찌개, 공기밥 2공기를 제공해 든든한 점심식사를 책임지고 있다.

도민상회 월정점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한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