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마석 가구단지 인근 덕소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설맞이 이벤트로 15가지 미국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 전품목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남양주 덕소에 위치한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주요 상위권 미국매트리스를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하여 합리적 가격대로 제공하는 매장으로,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사이즈,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맞춤 주문 제작 프레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수입매트리스를 처음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매트리스 종류 및 기능, 사이즈와 프레임 구성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형 일대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명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직접 비교 후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설맞이 이벤트를 준비하는 케빈앤돈매트리스는 템퍼페딕,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떼라페딕, 이스트맨하우스, 에어룸, 네트, 힐러리 디비 등 14가지 브랜드 50여종이 이르는 수입매트리스 전제품을 제품에 따라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매트리스와 함께 침실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프레임은 원목, 패브릭, 가죽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와 모던과 앤틱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매트리스와 세트로 구매 시 원가에 가까운 가격에 판매된다.

이번 케빈앤돈 설연휴 이벤트에는 두가지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를 구매 시 2인용 소파 또는 토퍼를 증정하며, 금액에 따라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케빈앤돈매트리스 관계자는 "설연휴기간동안 가족들이 사용 또는 선물하기 위해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미국 유명 브랜드 매트리스의 경우 높은 가격에 망설이셨던 고객이 많았던 만큼, 설맞이 특가전행사로 합리적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설 연휴기간동안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정상적으로 영업하며, 2월 5일(오후 12시부터)을 제외한 나머지 기간에는 오전10시부터 오후7시까지 영업을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공식블로그,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