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톡세상 하남점은 설연휴 맞이 초특급 가구 할인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특가 프로모션 항목은 명품가구, 프리미엄가구, 소파, 식탁, 서재가구, 거실가구는 물론 침대 프레임, 침대 매트리스까지 프로모션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겨울이 지나고, 다가오는 봄철은 웨딩 성수기이자 이사철이기에 이에 예비부부나 입주를 앞둔 이들은 설연휴동안 새로운 보금자리에 맞춰 넣을 가구를 살피느라 바쁘다. 하지만 각각의 브랜드를 모두 살피기 위해서는 발품을 많이 팔아야 하는 것은 물론, 연말 가구 할인 이벤트가 끝난 가구점이 많아 혹시 가격이 오른 것은 아닌지 걱정이 크다.

가구톡세상 하남점은 1000~2000평의 규모의 대형 멀티숍으로 때문에 레이디가구, 동서가구, 핀란디아, 라자가구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가구를 한눈에 둘러볼 수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가죽소파, 고급 매트리스, 침대 프레임, 식탁, 장롱, 소품가구, 앤틱가구, 거실장 등이다. 이외에도 입주가구 및 이사가구, 신혼부부가구 패키지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찬스다.

가구톡세상은 젊은 2030 소비자부터 중장년층에게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샤무드 쇼파, 기능성 패브릭 쇼파 등을 한눈에 비교하고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탈리아산 가죽소파 역시 40~50대 중장년층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가구로 최고급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2018년 윤리경영 고객만족 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한 가구톡세상은 대량구매를 통해 가구 단가를 낮추고 유통비용을 절감할 수 있었다. 따라서 우수한 품질과 높은 내구성을 지닌 가구를 보다 저렴하게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는 것.

가구톡세상 하남점 관계자는 "지난해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받은 사랑을 모두 돌려드릴 수는 없겠지만 고급수입가구, 명품가구들을 포함하여 내구성까지 갖춘 가구를 특가에 판매할 예정이며 구매전 꼼꼼히 살펴보고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는 좋은 가구를 찾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하남가구단지에서 주목할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 '가구톡세상 하남점'이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되돌려주기 위해 설맞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방문 및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