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최다 지점을 보유한 기구 필라테스 전문 브랜드 S바디워크필라테스가 영통구청점을 신규 오픈 한다고 밝혔다.

매탄동에 위치하는 영통구청점은 영통동, 권선동과도 지리적으로 근접하고 매탄권선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인근 거주자들과 직장인들에게 벌써부터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S바디워크필라테스는 전국에서 가장 많은 지점을 보유한 기구 필라테스 프랜차이즈로 합리적인 비용에 수준 높은 기구 필라테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이미 여러 언론과 미디어를 통해 잘 알려져 있다.

인재 양성과 기구 제작 등을 직접 맡아 고객들이 부담 없는 비용으로 레슨을 받을 수 있도록 가격 거품을 없앴고 고객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필라테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구 퀄리티, 실내 인테리어, 전문 강사 육성 등에 많은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TV속 연예인들이 기구 필라테스를 즐기는 모습을 보면 굉장히 여유롭고 쉬운 동작처럼 보이지만 평소 사용하지 않는 근육들을 쓰기 때문에 초보자들에게는 생각보다 어려울 수 있다.

또한 기구를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운동효과가 달라지고, 무작정 동작을 따라만 하다 보면 오히려 몸에 무리가 올 수 있는 운동이기 때문에 강사의 역할이 중요하다.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는 업계 유일 스포츠의학과, 물리치료사, 체육학과 등 전공자들로 구성된 필라테스 전문 회사이다 보니 단순히 다이어트나 몸매관리를 위한 운동을 넘어 신체 특성에 맞는 운동을 통한 자세 교정과 신체 밸런스 강화에도 포커스를 맞춰 레슨이 진행된다.

영통구청점 관계자는 "1대1, 1대2, 최대 1대6 등 소그룹으로만 레슨이 진행되어 수강생 개개인의 호흡이나 사소한 동작까지 케어해 줄 수 있는 장점이 있고, 특히 기구 필라테스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이 부담 없이 필라테스를 즐기고 그 재미에 푹 빠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S바디워크 영통구청점은 수도권 제 46호점으로 현재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상담은 전화,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