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단 한 번뿐인 생일. 그리고 우리는 아쉽게도 다양한 생일 혜택과 쿠폰은 놓치고 있는지도 모른다. 2019년 생일을 맞았다면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을 확인해보자.

▲영화관람 시 생일쿠폰 사용하여 팝콘과 음료 잊지 말자 (사진=ⓒGetty Images Bank)

영화관 할인·쿠폰

CGV 생일쿠폰 : CGV에서는 생일 일주일 전후로 CGV콤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라지 사이즈 팝콘과 음료 2잔이 무료이며 추가 요금 없이 맛과 사이즈, 에이드 변경이 가능하다. 생일 일주일 전후 기간에 꼭 영화를 예매하고 영화표를 출력해야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도록 하자.

롯데시네마 생일쿠폰 : 롯데시네마 역시 생일 일주일 전후로 라지 사이즈 팝콘과 음료 2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하지만, 롯데시네마에서는 VIP 고객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시네마 역시 맛과 사이즈 변경이 가능하다.

메가박스 생일쿠폰 : 메가박스는 두 영화관과 달리 생일이 해당하는 달 사용 가능한 팝콘 콤보 2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생일쿠폰으로 맛있는 식사를 더 저렴하게 즐기는 법은? (사진=ⓒGetty Images Bank)

외식 할인·쿠폰

아웃백 생일쿠폰 : 부메랑 멤버십 가입자라면 생일 당월 1개월간 1회 사용 가능한 만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타 쿠폰/타 행사와는 중복 사용이 안 되나 제휴 할인 혜택과는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3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포장 및 런치박스 주문 시에는 사용할 수 없다.

빕스(VIPS) 생일쿠폰 : 빕스에서는 생일 15일 전 만 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빕스 생일쿠폰은 발급일 포함 60일 이내에 사용할 수 있고 성인 2인 이상 식사 시 테이블당 1매 사용할 수 있다. 타 쿠폰/할인행사 및 타 제휴 할인과는 중복 사용이 불가하다.

애슐리 생일쿠폰 : 애슐리에서는 생일 전후로 30일 이내 사용 가능한 메뉴 무료 증정권을 준다. ▲롱아일랜드 스테이크 ▲치즈케이크 ▲초코브라우니 케이크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되고 2인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식사 후 커피는 생일쿠폰으로 즐겨보자 (사진=ⓒGetty Images Bank)

카페 할인·쿠폰

스타벅스 생일쿠폰 : 스타벅스 카드를 소지하고 등록한 회원이라면 생일 전후로 14일 이내 사용 가능한 무료 음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톨(tall) 사이즈 음료 1잔, 엑스트라 1개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메뉴나 사이즈 변경에 따른 추가 요금은 별도 부담이다.

엔제리너스 생일쿠폰 : 엔제리너스 카드 회원이라면 아메리카노 혹은 카페라떼 스몰 사이즈 무료쿠폰을 받을 수 있다. 생일 한 달 내에 사용 가능하며 타제품 변경 및 사이즈업은 불가능하다.

파스쿠찌 생일쿠폰 : 파스쿠찌에서는 1년 이내에 10회 이상 해피포인트를 이용한 고객에게 커피/음료 구매 시 커피류 레귤러 사이즈 음료 1잔 무료 쿠폰을 증정해준다. 또한, 대상 고객은 생일 2달 전 말일 실적 기준으로 선정한다고 한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