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권 최대규모의 한샘 인천청라점이 지난 1월 19일 성황리에 오픈했다.

인천청라점은 최근 인테리어 업계의 이슈인 인테리어 리모델링 전문 매장으로, 리모델링 뿐만 아니라 키친, 바스, 중문, 침대, 거실, 자녀방 등 다양한 복합 가구 모델하우스까지 이사와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종합 인테리어 매장이다.

인천과, 청라, 계양, 부평, 검단, 김포, 영종도 등 인근 지역에서 방문하기 편리하며, 청라점 관계자는 "한샘의 가구 들 뿐 아니라, 건축자재를 직수입하는 L&K가 한샘리하우스와 함께 토탈 리모델링에 들어가는 모든 자재들을 공급하기 때문에, 보다 높은 품질과 월등한 가격 경쟁력을 가지고 있어, 인근지역에서 인테리어 가구를 찾기 힘들었던 고객들에게 좋은 소식이다"고 전했다.

가구 인테리어 취약지역이라고 평가받던 서구지역에 500평의 대형 매장과 주차 70대가 가능하고, 청라에서 5분, 영종에서 20분 거리를 가진 지리적 강점이 더해진 한샘 인천정라점은 이번 오픈을 맞아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과 상담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그랜드오픈 시기부터 시작한 플러스친구 가입 이벤트인 주방세제와 크린백 증정을 명절 이후까지 진행 하고 있으며, 방문하여 가구 견적을 받는 고객들에게 스토에버 도마 4P 세트 증정이벤트도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쿡클린 세라믹 후라이팬 2종을,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어비타 공기청정기를, 7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홈케어 바디휴 발마사자기를 증정하는 한정수량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토탈 홈 스타일링 인테리어의 모든 것, 2019년 인테리어의 트랜드를 알고 싶은 모든 고객들에게 최상의 인테리어의 제안이 될 한샘 인천청라점이 되겠다"고 관계자는 자신감을 표했다.

추가적으로 한샘 인천 청라점은 방문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명절 연휴도 2월 4일 월요일을 제외하고는 정상 영업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