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 필라테스 전문 한국리드필라테스에서 오는 2월 24일 자세 분석을 통한 교정 필라테스 워크샵 런칭 소식을 알렸다.

부산필라테스 전문 한국리드필라테스는 이러한 워크샵 런칭을 시작으로 2019년 상반기 워크샵 일정이 확정되었는데, 특히 이번 강좌에서는 현 한국리드필라테스협회 교육이사 및 대학교 물리치료학과 및 전공계열 필라테스 외래교수(지도교수)인 석진미 대표(원장)가 진행하게 되어 눈길을 끌었다.

서면필라테스 전문 한국리드필라테스의 석진미 대표는 모던과 클래식을 모두 익혀 정확한 필라테스를 지도하는 것은 물론, 국내 및 국외 교육을 꾸준히 점검하고 세밀하게 접하며 진정성 있고 명확한 필라테스를 전달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어 그는 2012년 협회 운영에 힘쓰고 있으며, 현재까지 한국리드필라테스에서 관련 전공분야에 종사하는 많은 이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필요한 부분을 연구하여 필라테스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해운대필라테스 전문 한국리드필라테스의 석진미 대표는 "한국리드필라테스는 자격증을 따고도 강의를 들어야 하는 분, 경력이 있음에도 혼자 공부가 힘들어 자신감이 떨어지시는 분, 자세 분석이 안되어 회원 운동 프로그램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 등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힘쓰고 있다"며, "이번 워크샵에서는 기초부터 심화까지 연이을 수 있도록 한 구성으로 준비했으며, 강사로 활동 중이신 많은 분들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필라테스 전문 한국리드필라테스에서는 국내 필라테스를 필요로 하는 모든 부분과 관련해서 많은 사업에도 접근 및 도모하고 있으며, 더 나은 건강 운동프로그램으로 필라테스를 전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