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고앤셀린과 스웨덴 인디펜던트 대학교 전문가가 만든 락토프리 반려견 아이스크림 3종이 한국에서 정식 론칭한다. 

반려동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세계 각국에서 검증된 강아지 영양제, 식품을 수입하는 안스펫은 '휴고앤셀린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강아지 아이스크림' 3종을 마켓컬리 등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휴고앤셀린 강아지 아이스크림은 인공 맛, 향료, 설탕, 유당, 조미료 대신 100% 천연 유기농 성분을 사용해 영양이 풍부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반려견의 건강과 기호성을 생각해 연어, 대구, 청어 총 세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스웨덴 스칸디나비아 해안에서 연어, 대구, 청어를 잡아 가시와 내장을 수작업으로 발라낸 뒤 순수 살코기만을 사용했다. 이에 반려견의 기호성이 뛰어나다고 평가 받아왔다. 아울러 스웨덴산 유기농 락토프리 우유를 넣었기 때문에 유당을 소화하지 못해 유제품 섭취 시 설사를 하는 반려견에게도 걱정 없이 급여할 수 있다. 

이밖에 미네랄이 풍부해 뼈 건강과 나트륨 배출에 도움을 주는 코코넛 슈가, 멕시코산 아가베 선인장에서 추출한 아가베 시럽, 면역력 관리와 변비 해소에 효과적인 유기농 천연 요거트 등을 주재료로 엄선했다. 

또한 차갑게 먹는 간식이지만 덩어리째 삼키지 않고 혀로 조금씩 핥아가며 먹는 간식이기 때문에 배탈을 염려할 필요 없다. 강아지가 아이스크림을 핥을 때 행복 호르몬으로 알려진 도파민이 분비돼 가심비까지 충족한다는 것이 안스펫 측의 설명이다. 

게다가 2015년 스톡홀름과 한국에서 유해성 검사, 자가 품질 테스트를 두 번 거쳤으며 이미 두바이, 런던, 덴마크, 핀란드, 노르웨이 등에 수출 중으로 세계 각국 4만 마리 이상의 반려견에게 사랑받는 강아지 아이스크림으로 자리 잡았다. 반려견 안전을 위해 무독성 컵 패키지를 특수 제작한 점도 주목할 만한 특징이다. 

연어맛은 가장 인기 있는 맛으로 오메가3가 풍부하여 피부, 피모, 심장 건강에 좋다. 저열량 고단백 식품인 대구맛은 비타민 A가 들어가 눈 건강을 관리할 수 있으며 청어맛은 양질의 단백질, 오메가3가 풍부해 혈액순환 및 심장병 케어에 일조한다. 

휴고앤셀린 락토프리(락토스프리) 강아지 아이스크림은 유명 애견 사료 업체, 대리점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다. 또 최근 '마켓컬리'와 계약 완료 후 온라인 판매도 전격 개시했다. 

안스펫 관계자는 "반려견 간식 하나라도 꼼꼼히 신경 쓰고 싶은 견주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스웨덴 '휴고앤셀린 강아지 아이스크림' 3종을 한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영양과 기호성, 시원하고 크리미한 식감까지 모두 고려한 웰메이드 식품이라 자신한다"며 "대형견은 1컵 전부를, 소형견은 1컵을 3, 4번 나눠 급여하면 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