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 넘치는 당일치기 여행을 위해 전라남도 여행의 성지로 불리는 여수를 찾는 여행객들이 많다.

여수는 여수앞바다를 통해 환상적인 추억을 만들고 바다 산책만으로도 특별한 추억을 담을 수 있어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하는 당일치기 여행, 베낭여행 명소로 알려지고 있다.

여수 향일암은 남도 바닷길 관광지로 부상해 운치와 절정이 넘치는 해돋이와 해넘이를 보며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새해를 맞이해 여수를 찾는 여행객들이라면 거쳐야 할 필수코스로 추천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정갈하고 깔끔한 여수 해산물 한상을 맛보며 겨울날 특별한 여수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여수 가볼만한곳 '다모아횟집'은 넉넉한 인심에서 우러나오는 정갈하고 풍족한 스끼다시와 각양각색의 제철 해산물로 여행객들의 입맛을 맞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여수 돌산 맛집 '여수 다모아 횟집'은 제철해산물로 사계절 내내 각기 다른 스끼다시를 준비하고 있고, 질리지 않는 메뉴 구성으로 미각과 오감을 자극하는 여수가볼만한곳으로 급부상했다.

여수회센터 중에서도 여수여행 중 들리기 좋은 다양한 여수가볼만한곳과 접근성이 월등하고 참돔 4인상부터 단품메뉴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남녀불문하고 취향에 맞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다.

여수 돌산 맛집 여수 다모아 횟집은 대형버스부터 자가용까지 많은 차량을 주차 가능한 넓은 주차장을 확보했고, 새해 모임 장소로 적절한 깔끔하고 쾌적한 실내공간을 확보해 즐거운 분위기 속에 만찬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거듭나고 있다.

여수 다모아 횟집 관계자는 "예전부터 여수회센터로 각종 해산물 미식을 선보이며 지역민들에게 여수맛집이란 확고한 인식을 남겼고, 횟집경력이 풍부한 조리장부터 사장님까지 전문적인 인력으로 여수 별미를 제공하고 있어 관광객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