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원주, 김포에 4개의 가구 매장을 운영 중인 퍼시픽하우스가 설 연휴 기간까지 설 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퍼시픽하우스는 해외 직수입과 공장 직영 운영을 통해 유통마진을 줄여 고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A/S기간 1년과 10년 품질보증기간을 보장하고 있다.

전시장에는 친환경 등급의 원목가구, 샤무드 소파, 가죽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아이방 가구, 세라믹 식탁, 대리석 식탁, 흙침대, 매트리스, 장롱, 붙박이장 등 다양한 품목으로 전시되어 있어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방문하기 좋은 가구 매장이다.

퍼시픽하우스 관계자는 "가격이 부담돼 평소 구입을 망설이던 고객들은 설맞이 특가 할인 이벤트를 통해 구입하길 바란다"며 "리클라이너 소파와 같은 기능성 가구를 부모님 설 선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명절 당일을 제외하고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퍼시픽하우스는 서인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무실가구단지에 인접한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 인천 검암점, 인천 송도 직영점, 원주 직영점으로 운영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미리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