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자연과 공존하는 인천 송도에는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볼거리가 많다. 그 중 송도 센트럴파크는 아름다운 공원과 함께 현대적인 건물을 쉽게 만나볼 수 있고 야경이 화려해 숨쉬는 힐링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런 영향으로 송도 센트럴파크는 데이트 코스로 손색이 없을 뿐 아니라 센트럴파크 위주로 맛집 또한 즐비하다. 그 중 SNS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크래버 대게나라'는 인천 송도동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생일, 기념일에 전복케이크, 미역국 이벤트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이벤트로 돌려줘 고객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직영으로 운영되어 도심 속 대게를 맛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 대표적인 송도 대게요리전문점으로 통한다.

가성비 높게 싱싱하고 속이 꽉찬 대게를 즐길 수 있는 유일무이한 곳이라는 평이다. 대게정식이 1인 3만원대로 구성돼 있으면서도 분위기의 고급스러움은 더했다. 게살죽부터 나오는 10가지가 넘게 나오는 점심 대게특선 코스정식이 육아맘이나 직장인들이 화려한 점심을 하기 적합하기 때문이다.

이에 인천 송도 맛집 추천 '크래버대게나라송도점' 점주는 "크래버 대게나라 송도점은 고급요리로만 치부된 대게요리를 도심 속에서 맛볼 수 있다는 특색을 갖고 있다"며 "회식이나 모임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고 강조했다.

이렇게 저렴한 금액대로 대게 코스요리를 선보일 수 있었던 이유는 인천송도 맛집 '크래버대게나라송도점'만의 물류, 재고 관리를 올인원 시스템으로 적용했기에 가능했다는 게 관계자 설명이다.

이 외에도 송도 센트럴파크 맛집 크래버 대게나라 송도점에선 킹크랩, 랍스터 요리도 함께 맛볼 수 있다. 이곳에는 5주년 할인이벤트를 선보이는 가운데 특 A급 대게를 할인된 금액대로 맛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약도 및 예약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