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남자친구' 스틸컷 (사진=ⓒtvN 홈페이지)

tvN 드라마 '남자친구'가 27일도 결방하게 됐다. 어제(26일)도 '남자친구' 9회 대신 7회와 8회 몰아보기를 방송한 tvN. 이어 오늘도 '드라마 스테이지 2019-진추하가 돌아왔다'를 '남자친구' 본방송 대신 방송한다. tvN 측은 이번 결방을 두고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 휴방'이라고 언급했다.

남자친구 ost, 남자친구 재방송, 남자친구 촬영지, 남자친구 시청률, 남자친구 송혜교 단발

드라마 '남자친구' 시청률은 지난 화 9.2%를 기록하며 순항하고 있다. 가수 오왠이 참여한 '남자친구' OST 앨범이 지난 12월 26일 발매됐으며 드라마 '남자친구' 재방송은 tvN 편성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드라마 '남자친구 촬영지'로 알려진 홍제천과 홍제동 미술관 등이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으며 드라마에 등장하는 '남자친구 송혜교 귀걸이'와 '남자친구 송혜교 패션' 등은 매주 연관 검색어로 떠오르고 있다.

황후의품격 인물관계도, 황후의품격 줄거리, 황후의품격 시청률, 황후의품격 몇부작? 황후의품격 원작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은 어제 '남자친구' 결방의 여파였는지, 시청률 16.1%를 기록하며 지난 화보다 무려 3.5% 상승 곡선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남자친구 안해서 우연히 보게됐게 됐는데 황후의 품격 생각보다 재밌다", "황후의 품격으로 환승해야하나"와 같은 반응을 보여 이번 결방이 드라마 '남자친구'에 득이 될지, 독이 될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드라마 '황후의 품격'은 밝고 명랑한 뮤지컬 배우(장나라 분)가 황실의 권력과 맞서 싸우면서 진정한 행복을 찾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황후의 품격' 웹툰이나 원작은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드라마는 총 48부작 예정이다. '황후의 품격' 재방송은 SBS 편성표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으며, '황후의 품격' 방송에 이어 예고편 또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메디컬리포트=신민주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