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닷의 SNS 활동 내역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마이크로닷이 부모의 사기에 대해 잠적하며 침묵을 일관하던 마이크로닷이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그런데 자신의 피드가 아닌 다른 곳을 통해 공개됐다. 바로 SNS 활동 로그를 통해 공개된 것이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마이크로닷은 최근 SNS에서 누군가를 팔로우했다는 내역이 기록됐다. 그동안 마이크로닷은 부모 사기, 잠적설, 여자친구 홍수현과의 결별설 등에도 아무런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았음에도 SNS는 꾸준히 하고 있었다는 사실에 네티즌들은 마이크로닷을 향한 분노를 참지 못했다.

▲마이크로닷의 근황에 네티즌들이 분노하고 있다 (사진= 마이크로닷 인스타그램)

네티즌들은 "도망가서도 관심종자. 다 포기한거 아니었네?? 그부모에 그자식. 강심장에 오만함까지... 쩐다....", "좀이 쑤시고 심심했겠죠.어쩜 부모나 자식이나 한치도 안틀 리죠", "마닷이 자기 입으로 대화해보겠다고 하고 잠적만 안했어도 부모 빚으로 마닷 욕은 안할텐데..지금보면 결국 도망갈 시간벌이한거라고 밖에 안보이는데 그 와중에 인스타 ㅎ"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직도 마이크로닷에 대한 분노는 식을 줄 모르고 있다.

현재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건과 관련해 부모의 거취를 찾기 위해 인터폴(국제형사경찰기구)에 적색수배가 발부된 것으로 알려졌다.

[메디컬리포트=정하나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