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이브인 오늘(24일) 선물과 공연, 데이트 등 크리스마스를 알차게 보내기 위한 준비에 여념이 없는 사람들이 많다. 케이크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파리바게트·스타벅스·뚜레쥬르·배스킨라빈스 등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와 예약방법 등을 총정리했다.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리바게트는 크리스마스케익으로 '라이트 케이크'를 제공하고 있다. 말 그대로 크리스마스 케이크의 장식이 반짝이는 것이 큰 특징이라고 볼 수 있다. 파리바게트의 크리스마스 케익으로는 초코케이크부터 딸기 롤케익, 고구마케이크, 구겔호프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다. 파리바게트 기프티콘을 활용해 롤케익이나 샌드위치, 샐러드 대신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는 것도 추천한다.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과 케익 디자인 등이 궁금하다면 파리바게트 매장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처=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스타벅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텀블러, 머그컵, 음료 등에 이어 이번에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준비했다. 스타벅스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용으로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리스 파운드 케이크, 가나슈 키에크, 딸기 쿠키 치즈 케이크 등을 판매하고 있다. 평소 스타벅스 테이크르 좋아했다면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강력 추천한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와 가격은 스타벅스 매장이나 홈페이지에서 참고해보자.

뚜레쥬르·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뚜레쥬르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어메이징 소원상자 등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뚜레주르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포함, 1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2019 캘린더를 받을 수 있다.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익 예약·픽업서비스를 신청하면 15%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에서도 크리스마스 한정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판매중이다. 특히 배스킨라빈스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오버액션과 콜라보레이션한 케이크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의 가격과 종류 등은 뚜레쥬르·배스킨라빈스 매장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투썸플레이스, 엔젤리너스, 파스쿠찌 등의 카페에서도 맛있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정하나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