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인생술집'에 출연했던 오영주와 김장미의 등장이 하루종일 핫하다. 연예인도 아닌 일반인인 그녀들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장악하면서 많은 이들이 오영주 집안, 나이, 인스타, 퇴사, 회사, 유튜브, 김장미 인스타 등 그녀들의 모든 것에 시선을 모으고 있다.

그 와중에 오영주와 김장미가 '하트시그널2'에 나온 것을 아는 시청자들은 오영주와 김장미 외에도 다른 '하트시그널' 출연자들의 근황을 궁금해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음주운전으로 대중들에게 뭇매를 맞은 김현우의 근황은 일부 여성들의 궁금증을 불러모으고 있다.

'하트시그널2' 장재호, 송다은, 임현주, 김도균, 김현우 음주운전 후 근황은

하트시그널2'의 임현주는 예능 '팔로우미10'에 출연하면서 자신의 패션 및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하트시그널2' 정재호는 같이 '하트시그널2'에 나왔던 송다은과 연애를 했지만 지난 11월 이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정재호의 연인이었던 송다은은 예능 '배틀트립' 등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가끔 출연하며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하트시그널2' 김현우는 '하트시그널2' 출연자들과도 잘 만남이 이뤄지지 않고, 근황을 알 수 없다고 전해진다.

▲드라마 '나쁜형사'에서 활약중인 배윤경(출처=배윤경 인스타그램)

'하트시그널2' 전작, '하트시그널1' 배윤경 근황

'하트시그널2'의 전작인 '하트시그널1'에서 근황이 알려진 출연자는 배윤경이다. 배윤경은 현재 MBC 드라마 '나쁜형사'에서 우태희 역을 맡아 맹활약중이다. 드라마 '나쁜형사'에서의 우태희는 우태석(신하균)의 동생으로 권수아 실종사건의 또 다른 목격자이다. 드라마 '나쁜형사'의 줄거리와 인물관계도에 없어서는 안될 역할을 하고 있다.

[메디컬리포트=정하나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