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국가비♥조쉬, 영국 런던에서의 신혼생활 공개

'아내의 맛' 유튜버 국가비와 영국남자 조쉬의 알콩달콩한 신혼 생활이 공개되면서 유튜브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던 영국남자 조쉬의 프로포즈 영상이 다시 재조명되고 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약중인 조쉬와 국가비는 LA K-CON에서 인연이 돼 연인으로 발전한 국제커플이다. 조쉬는 국가비에게 프로포즈를 하기 위해 국가비 몰래 영국에서 호주까지 17,000km를 이동해 국가비를 찾아갔다. 국가비는 동생인 국에스더를 만나기 위해 한국이 아닌 호주에 있었다. 영국남자 조쉬는 27시간의 비행 끝에 호주의 바다가 보이는 아름다운 산책길에서 무릎을 꿇고 프로포즈를 했다. 영국남자 조쉬의 감동적이 프로포즈 장면은 영상으로 남겨져 많은 유튜브 구독자들에게 공개됐다.

국가비 나이, 직업, 국적, 학력, 여동생

유튜버 국가비의 나이는 31세로 조쉬(나이 30세)보다 1살 연상이다. 국가비는 아르헨티나에서 태어났지만 스페인에서 초등학교를, 미국에서 중고등학교를, 프랑스 르코르동블루에서 요리를 공부했다고 알려졌다. 현재는 한국 국적이며 영국 비자를 가지고 조쉬와 영국에서 거주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아내의 맛'에서 공개된 조쉬와 국가비의 영국 신혼집은 해외 드라마에서 볼법한 고풍스럽고 심플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한편 국가비와 영국남자는 2016년 2월에 결혼식을 올렸다. 유럽 결혼식에서만 볼 수 있을 하얀마차에 백마, 그리고 주변 사람들과 소박하게 함께하는 화보 같은 결혼식 모습이 큰 화제가 됐었다.

[메디컬리포트=정하나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