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샵을 이용하면 피부관리비용이 한없이 늘어날 수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외모는 상대방에게 겉으로 드러나 보이는 부분으로 누구나 멋지고 아름다운 외모를 원한다. 얼굴의 윤곽이나 골격 등은 노력으로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지만 피부는 노력을 통해 얼마든지 개선이 가능하다. 또한 맑은 피부는 상대방으로 하여금 호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평소 피부관리를 틈틈히 해주는 것이 좋다. 하지만 피부관리를 위해 피부관리샵을 이용하여 피부관리마사지나 시술을 받기에는 피부관리비용이 한없이 늘어날 수 있다. 저렴한 피부관리비용으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피부관리기추천을 해본다.

▲홈피부관리기는 시간적, 금전적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홈피부관리기

피부관리기추천 이유는 저렴한 피부관리비용도 있지만 피부관리샵 예약 또는 방문을 하는 등 시간적인 비용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시중에 판매되는 홈피부관리기는 매우 다양하다. 여드름없애는법으로 사용되는 홈피부관리기도 있으며 피부 탄력을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홈피부관리기도 있다. 또한 피부마사지기 등 피부관리마사지를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홈피부관리기가 있다. 홈피부관리기를 선택에 있어 가격적인 측면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다. 인터넷을 통해 본인의 목적에 맞는 홈피부관리기를 가격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들이 많기 때문에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또한 KC 인증을 받은 안전한 제품을 고려하려 구입하여 안전한 홈피부관리기를 구입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피부마사지기는 꾸준히 사용해야 피부가 개선될 수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피부마사지기

최근 피부마사지기는 지성, 중성, 건성 등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게 맞춤형 케어가 가능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지성피부라고 해서 지성용 피부마사지기를 구입하는 것이 아닌 하나의 피부마사지기로 지성, 중성, 건성 타입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피부마사지기는 세안을 할 때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세안 후 기본 화장품을 사용함에 있어 더욱 깊게 흡수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준다. 깨끗하게 세안을 한 후 화장품을 적당량 얼굴에 바른 후 피부마사지기를 이용하여 부드럽게 마사지만 해주면 된다. 또한 마스크팩을 부착한 후 피부마사지기를 이용하여 마사지를 해주면 피부 속 깊이 잘 흡수되는 장점이 있다. 피부마사지기는 1회 사용으로 피부가 좋아지는 극적인 효과는 없기 때문에 얼마나 꾸준히 관리해주냐에 따라서 피부가 좋아지는 차이를 느낄 수 있다. 피부마사지기를 구입했다면 꾸준히 사용할 수 있는 본인의 노력도 필요하다.

[메디컬리포트=함나연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