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산업용자동문 스피드도어 전문 코아드(COAD), 경기도지사 표창 연속 수상
등록일 2018년 12월 13일 목요일
수정일 2018년 12월 13일 목요일

스피드도어 전문기업 코아드(COAD)가 이틀 연속 도지사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12일 '중소기업 성장발전' 도지사 표창과 13일 수출기업인의 날 '수출유공' 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중소기업 성장발전 유공자 표창은 일자리 창출 및 지역 경제발전 등에 공적을 세운 개인 및 기업를 포상이다. 코아드는 산업용자동문과 주차장자동문 등을 제조, 판매, 시공, 사후관리(A/S)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자동문 토탈솔루션기업이다. 최저가격을 보장하여 투명한 가격시스템과, 경기도 화성, 대구광역시에 위치한 제조공장 및 전국 7개 지사를 통해 가장 빠른 자동문 설치가 가능하다.

코아드는 일본과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전세계 6개의 해외법인도 갖춰 세계시장에서도 활약 중이다. 2016년에는 업계 최초로 1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였고, 지난해 해외판매 매출액 700억을 달성했다. 올해 역시 적극적인 수출 증진 및 경제 활성에 공로를 인정받아 수출 유공 표창을 받았다.

한편, 코아드는 고속자동문 전문기업으로 고속셔터, 천막자동문셔터, 공장자동문, 산업용도어, 세차장자동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하이스피드도어는 겨울철 차가운 공기 유입을 막고 에너지 절감효과를 선보이는 한파 대비 제품으로 문의가 이어지는 중이다.

[메디컬리포트=김효선 기자]

김효선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