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나나가 명동 팬사인회를 위해 공식 석상에 섰다(출처=나나 인스타그램)

나나가 명동 한복판에 모습을 드러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나나는 오늘(13일) 오후 2시 미샤 명동 메가스토어에서 하얀 원피스를 입고 나타났다. 나나는 오늘 팬사인회 현장에서 원피스로도 가려지지 않은 황금비율 몸매와 매력적인 외모를 뽐내며 많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재 나나는 미샤 명동 메가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팬사인회를 진행하는 중이다. 나나의 팬사인회 현장 사진에 네티즌들은 "와 넘 이뻐서 바로 캡쳐..", "진짜 이쁘네 배우상이다" 등의 댓글로 초절정 미모를 자랑하는 나나에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애프터스쿨 나나 (출처=나나 인스타그램)

애프터스쿨 나나 다이어트 비법, '세끼 다 먹는다"

한편 나나는 군살없는 늘씬한 몸매로 많은 여성들의 다이어트 롤모델 중 한 명으로 꼽히고 있다. 애프터스쿨 나나가 완벽한 8등신 몸매를 만들기 위해 EMS와 필라테스를 꾸준히 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또 나나의 다이어트 식단은 하루 세끼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는 것이라고 전해진다. 무조건 굶거나 하루 사과 한 개 등으로 아주 소량의 음식만 먹는다고 알려진 연예인 다이어트에 비하면 평범하지만 기초대사량을 높이고 살이 쉽게 빠질 수 있게 노력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나나의 또 다른 다이어트 비법으로는 바른자세를 유지하고 모델워킹을 생활화하며 하루 물 2리터 이상을 마시는 것으로 알려졌다.

[메디컬리포트=정하나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