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에 출연중인 배정남, 홍진영, 홍진영언니(출처=배정남,홍선영인스타그램)

SBS '미운 우리 새끼'가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연일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방영된 홍진영 언니 다이어트 어록편은 네이버TV 조회수 100만뷰를 거뜬히 넘어섰다.

12일 SBS측은 가수 홍진영과 그의 어머니가 '미운우리새끼' 고정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공식 발표했다. SBS에 따르면 홍진영은 현재 '미우새' 녹화중이며 방송 날짜는 미정이다.

지난 9일 방송된 '미운우리새끼'에서는 모델이자 배우 배정남이 출연해 가슴 아픈 과거사를 고백해 안방극장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날 배정남은 고향인 부산을 찾아 친인척들도 등돌려버렸던 대학 등록금을 흔쾌히 빌려준 친구 명래씨를 만났다. 대학 등록금은 어렵게 마련했지만 책을 살 돈이 없어 등록금의 절반만 환불받고 자퇴했다는 그는 고3 시절 전교 1등으로 공장에 취업을 나가 힘들게 생활비를 벌었던 과거사를 고백하며 눈시울을 적시기도 했다. 이어 배정남은 초등학교 시절부터 자신을 거의 키워주다시피 한 하숙집 할머니를 만나보기 위해 옛날 살던 동네를 찾았다. 할머니의 등장 여부는 다음주로 미뤄졌지만 이 날 배정남의 분당 시청률은 24.6%까지 치솟으며 안방극장에 뭉클함을 전했다.

한편 홍진영 언니의 방송 출연이 벌써부터 기다려지는 SBS '미운우리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메디컬리포트=이은희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