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희는 배우 이병헌 동생이다(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이병헌 동생 이은희가 6일 오늘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에 출연, 이혼후 이지안으로 개명한 근황이 화제다.

▲이은희는 이지안으로 개명했다(출처=온라인커뮤니티 캡쳐)

이은희 전남편 구속? 이혼 사유 눈길

이은희는 배우 이병헌의 여동생이며 1977년 생으로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이다. 1996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입상해 데뷔했다. 이후 뮤지컬 배우, 연극배우, MC 등으로 활약했다.

지난 2016년에는 이혼의 아픔을 겪었다. 상대는 국가대표 프로 골퍼 출신으로 온라인 게임 회사에 재직 중이던 김모(40) 씨였다. 두 사람은 결혼 후 각각 마케팅 회사와 이탈리언 레스토랑을 운영해왔지만 2012년 3월에 결혼한 지 4년여 만에 이혼했다. 정확한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지난해 남편 김씨가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재판을 받게 된 것이 두 사람의 결혼 생활에도 크게 영향을 끼친 것으로 전해진다.

당시 미스코리아 출신 유명 연예인의 남편이 20대 여성에게 술에 마약을 타먹이고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된 사건이 있어 이은희 남편이 아니냐는 의혹이 있었다. 이은희 전남편으로 지목된 김씨는 해당 혐의로 기소돼 1심에서 징역 7년 형을, 지난 10월 14일 진행된 항소심 판결에서는 징역 5년 6개월의 중형을 선고받았다.

이은희는 2017년에 이은희에서 이지안으로 개명했다. 현재 강원도 정동진에서 펜션을 운영 중이다.

▲이은희는 연애의 맛에 깜짝 출연을 예고했다(출처=스포츠 서울 뉴스 캡쳐)

연애의 맛에서 이지안, 서수연 절친 출격 이필모의 진심 끌어낼까?

제작진은 "이지안이 서수연의 절친으로 출연해 자연스럽게 두 사람의 속마음 토크를 끌어내면서 확인시켜주는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라며 "이들 커플의 진심이 무엇일지 많은 기대 바란다"고 당부했다.

연애의 맛에서 이은희는 서수연의 절친으로 등장해 이필모에게 결혼생각을 묻는가하면 눈물까지 글썽여 제작진까지 당황케 했다.

한편, 이병헌 동생 이은희와 관련해 이혼은 물론 이국적인 외모로 이복동생 루머 등이 있었다.

[메디컬리포트=김유민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