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은 부부가 공유할 수 있는 추억 중 가장 기억에 남을 여행이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신혼여행은 부부가 공유할 수 있는 추억 중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할만 한 여행이다. 그런 만큼 신혼여행지 순위, 신혼여행지 추천 명소 등 사전에 미리 조사를 하여 평생 기억에 남을 만한 신혼여행지를 다녀오는 부부들이 늘고 있다. 최근 신혼부부들이 선택하여 다녀오는 신혼여행지를 소개해본다.

▲칸쿤은 우리나라에서 직항으로 가는 항공편이 없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뉴욕칸쿤신혼여행

최근 신혼여행지 순위에 포함된 뉴욕칸쿤신혼여행은 뉴욕과 칸쿤을 묶어서 신혼여행을 떠나는 신혼여행패키지다. 뉴욕칸쿤신혼여행은 아직까지 국내에서 칸쿤으로 가는 직항이 없어서 뉴욕을 경유하여 칸쿤을 다녀오고 있다. 뉴욕을 들리는 만큼 미국에서 간단한 관광 및 쇼핑을 즐긴 후 성수기를 맞은 칸쿤에서 휴양을 즐겨보낼 수 있다. 칸쿤은 11월부터 3월까지 성수기이며 열대지방인 만큼 해변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광욕을 하는 등 부부에게 좋은 신혼여행지다.

▲그리스는 이스탄불까지 경유하는 코스로 신혼여행을 많이 떠난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그리스 신혼여행

신혼여행지 순위에 늘 한자리 차지하는 그리스 신혼여행은 이스탄불까지 경유하는 코스로 부부들에게 인기있는 신혼여행패키지다. 그리스 신혼여행의 장점은 아테네, 산토리니, 이스탄불까지 완전히 다른 문화권이기 때문에 새로운 문화를 접해보고 색다른 경험을 해보고 싶은 부부들에게 좋은 신혼여행 추천지다. 특히 그리스의 산토리니 섬은 도시 전체가 흰색과 파란색, 노란색으로 통일되어 있어 아름다움에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다. 또한 가는 골목마다 잔잔한 음악이 들려오기 때문에 사랑하는 부부가 함께 거닐기 좋은 명소다.

▲코사무이는 사계절 인기있는 신혼여행지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코사무이 신혼여행

코사무이 신혼여행은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곳으로 사계절 신혼여행지 순위에 오를 만큼 유명한 신혼여행 추천 명소다. 코사무이 신혼여행은 빅부다 사원, 빠이렘 사원 등 태국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유명 관광지를 둘러보며 색다른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낭유안에서 하는 호핑투어는 코사무이 신혼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길 거리다. 사랑하는 부부와 함께 스노쿨링, 스쿠버다이빙을 할 수 있으며 낭유안섬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차웽비치에서 쇼핑과, 식사, 유흥까지 즐길 수 있는 번화가로 낮에는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를 즐기고 밤에는 활기찬 현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함나연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