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하고 푸짐한 닭백숙을 먹어보자(출처=게티이미지뱅크)

볼거리가 많은 송도 센트럴파크의 근처에는 다양한 볼거리들이 있다. 여유를 즐기러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은 만큼이나 송도센트럴파크맛집도 적지 않다. 송도센트럴파크맛집 송도심마니(건강밥상 심마니)는 인천 연수구 해돋이로 161에 위치해 있으며 닭백숙과 황금버섯오리, 십전대보 약삼계탕, 곤드레정식 등을 맛볼 수 있다.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내부가 넓어 가족 외식장소로도 좋다. 건강 밥상을 맛보고 싶다면 가볼만한 송도센트럴파크맛집이다.

▲상견례 장소로 좋은 한식당(출처=게티이미지뱅크)

송도백제원

인천 연수구 해돋이로 157에 위치한 송도센트럴파크맛집 백제원 송도점은 가족정식과 스페셜코스, 상견례 코스 등을 판매하고 있어 결혼 전 양가의 부모님께 인사를 드리는 상견례 자리를 이곳에서 함께하기 좋다. 또한 송도 센트럴파크 맛집 송도백제원에서는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점심특선정식'을 판매하고 있다. 깔끔한 한 상을 맛보고 싶다면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파스타와 피자 등을 먹을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출처=게티이미지뱅크)

피제리아 일피노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50에 위치한 송도센트럴파크맛집 '피제리아 일피노'에서는 까르보나라와 버섯크림 파스타, 바베큐폴로 크림 파스타, 봉골레 등의 음식들을 취급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특히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맛집 480도 이상의 정통화덕에서 참나무장작으로 구워낸 피자를 맛볼 수 있으며 싱싱한 샐러드와 함께 곁들여 먹기도 좋다. 또한 인천 송도 맛집 '피제리아 일피노'에서는 와인을 포함한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어 술을 한 잔 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인천 송도 맛집 피제리아 일피노에서 제공되는 식전빵 역시 매일 화덕에 구워 나오기 때문에 신선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가지각색의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뷔페(출처=게티이미지뱅크)

송도 피에스타

인천 송도 맛집 '송도 피에스타'는 인천 연수구 갯벌로 12에 위치해 있다. 전망이 좋은 해산물 뷔페로 멋진 뷰를 보면서 식사를 즐기고자 한다면 방문해보기 좋다.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맛집 '송도 피에스타'에서는 스테이크와 더불어 가니쉬, 피자 등의 양식 메뉴를 맛볼 수 있어 해산물 이외에도 취향에 맞는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식사와 함께 즐기기 좋은 커피와 아이스크림, 과일 등의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으머 청량음료 역시 먹을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함나연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