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현지맛집(출처=게티이미지뱅크)

일본 중에서도 대표적인 여행지라고 할 수 있는 오사카. 특히 아름다운 관광지나 경치도 즐비하지만 일본 특유의 맛과 향이 가득 담긴 오사카맛집 또한 여행시 필수적으로 가보아야 할 곳 중 하나다. 일본을 방문한 여행객들의 한 끼 식사를 책임져줄 오사카 쿠시카츠 다루마, 오사카 치보, 오사카 동양정에 대해서 알아보자.

▲'쿠시카츠'는 신선한 식재료를 튀긴 음식이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오사카 쿠시카츠 다루마

오사카 쿠시카츠 다루마의 쿠시카츠는 신선한 식재료를 꼬치에 꽂아 튀김옷을 입혀서 튀겨낸 음식이다. 오사카 쿠시카츠 다루마에서는 다양한 다이닝 요리를 즐겨볼 수 있다. 또한 일본 오사카 맛집인 이곳에서는 고운 빵가루를 사용하여 바삭한 쿠시카츠를 만들어내고 있다. 특히 다양한 재료를 튀김꼬치로 만들어 판매한 음식들이 오사카 쿠시카츠 다루마의 인기 메뉴이기에 안주를 삼기도 좋은 곳이다. 오사카 맛집 오사카 쿠시카츠 다루마에서서는 모듬세트와 동물원세트, 본점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오사카 쿠시카츠 다루마에서는 '소스 두 번 찍기 금지' 규칙이 있어 처음 한번만 소스에 찍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한번 입에 댄 음식은 다시 소스에 갖다대지 않아야 한다.

▲오코노미야키를 맛보고 싶다면 '치보'로 가보자(출처=게티이미지뱅크)

오사카 치보

오사카 치보는 일본에서 이름 난 오코노미야키 체인점이다. 오코노미야끼를 현지에서 먹어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방문해볼법한 신오사카 맛집이다. 특히 오사카 치보의 테이블 사이에는 철판이 있어서 따뜻한 상태를 유지하며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 마요네즈와 오코노미야끼 소스, 가츠오부시와 함께 곁들이는 오사카 맛집 '오사카 치보'의 요리는 가히 수준급이라 할 수 있다. 한편, 신오사카 맛집 오사카 치보에서는 바삭바삭 철판 군만두, 모래집 철판구이, 흰꼴뚜기 다리 철판구이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세트메뉴를 즐길 수 있는 '동양정'(출처=게티이미지뱅크)

오사카 동양정

일본 오사카 맛집 '오사카 동양정에서는 맛있는 세트메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밀, 계란, 우유가 첨가된 동양정 햄버그스테이크는 오사카 동양정만의 엄선 요리다. 가성비 좋도 우수할 뿐 아니라 일부 런치세트에서는 몽블랑, 딸기쇼트케이크, 초콜릿 케이크 등의 디저트를 고를 수 있기 때문에 식사와 디저트를 하나의 오사카맛집에서 해결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도 좋다. 오사카 동양정에서는 야채를 곁들인 햄버그졸임과 일본식 햄버그스테이크도 맛볼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함나연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