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분위기, 맛의 의정부 맛집 소개(출처=게티이미지뱅크)

출장을 위해, 혹은 나들이나 데이트를 위해 의정부를 방문하였다면 '의정부 맛집'에 가볼 필요가 있다. 특히 의정부 맛집, 마포 맛집으로 알려진 의정부오뎅식당과 의정부평양면옥, 의정부 프라임마리스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에 더욱 가볼만한 가치가 있다. 가지각색의 분위기와 맛을 자랑하는 의정부 밥집에서 배부른 식사를 해보자.

▲맛이 뛰어난 뷔페 '의정부 프라임마리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의정부 프라임마리스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1동 494-1에 위치한 의정부 프라임마리스는 넓은 내부를 자랑하는 의정부 뷔페다. 뷔페는 음식의 가짓수가 많은 만큼이나 음식의 퀄리티가 다소 떨어질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의정부 프라임마리스에서만은 그 생각은 오산에 가깝다. 의정부 프라임마리스는 평일디너 성인, 평일런치 성인, 주말&공휴일 성인 등 다양한 가격이 제시되어 있으며 맛의 쇼핑을 캐치프레이즈로 런칭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인 만큼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맛을 동시에 느껴볼 수 있다. 특급셰프들이 조리하여 제공하는 다양한 메뉴와 친절한 서비스는 의정부 맛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오감을 만족케 한다. 의정부 프라임마리스에서는 스테이크도 있기 때문에 고기 요리를 먹고 싶은 사람에게도 추천하는 의정부 밥집이다.

▲칼칼한 국물의 부대찌개를 맛볼 수 있는 '의정부 오뎅식당'(출처=게티이미지뱅크)

의정부오뎅식당

의정부 맛집 의정부오뎅식당은 부대찌개와 햄사리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곳이다. 특히 푸짐한 내용물은 보고만 있어도 배가 부르게끔 한다. 의정부오뎅식당은 배추, 고춧가루 및 쌀을 국내산 제품으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훨씬 깊은 맛을 느껴볼 수 있다. 혼부 세트나 커플 세트, 어린이세트를 먹으면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

▲<수요미식회>에 나온 맛집 '의정부 평양면옥'(출처=게티이미지뱅크)

의정부평양면옥

냉면 맛집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민락동 맛집 '의정부평양면옥'에서는 물냉면과 비빔냉면, 접시만두, 수육, 만두국 등의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추운 겨울일지라도 맛있는 의정부평양면옥의 음식들은 절로 냉면을 생각나게 한다. 의정부 맛집 의정부평양면의 음식은 양도 푸짐하며, 또 냉면이 담겨오는 그릇도 크기 때문에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해결하기에 알맞은 곳이다. 의정부에서 냉면이 생각난다면 마포 맛집 '의정부평양면옥'을 찾아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면발과 간이 잘 되어 있는 국물을 들이켜보자.

[메디컬리포트=함나연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