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필로 피지, 각질,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제거할 수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피부에 걸림돌이 되는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등 피지가 원인이 되어 발생하게 된다. 평소 관리를 철저히 해준다고 해도 쉽게 사라지지 않는 블랙헤드, 화이트헤드는 아쿠아필을 이용해서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아쿠아 필은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는 물론 피지와 각질 등 모공 속의 노폐물을 녹인 후 제거하는 시술로 모공 깊숙한 곳의 노폐물 제거와 함께 모공에 존재하는 모낭충까지 제거가 되어 완벽한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다.

▲아쿠아필을 받으면 피부 톤이 밝아진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아쿠아필효과

아쿠아필효과는 피지 감소 효과가 뛰어나고 피부톤이 밝아지며 촉촉해지는 효과가 있다. 또한 아쿠아필모공 시술 시간이 짧으며 얼굴이 붉어지는 등의 부작용이 없는 장점이 있다. 또한 예민한 피부 및 모든 피부 타입에 적용이 가능하다 아쿠아필효과는 아쿠아필기계로 꾸준히 관리를 받으면 깨끗하고 환한 물광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이러한 아쿠아필효과는 피하지방층 속 노폐물과 피지, 모낭충 등 트러블을 일으킬 만한 물질들은 흡입을 통해 제거하면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줄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피부 관리법이다.

▲아쿠아필은 피부과마다 가격이 상이하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아쿠아필가격

아쿠아필가격은 피부과마다 차이를 보이고 있다. 어떤 피부과는 이벤트가로 아쿠아필링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어떤 곳은 기존 아쿠아필가격이 다른 피부과보다 낮은 편이지만 아쿠아필가격에 대한 이벤트를 실시하지 않아 소비자로 하여금 다소 높은 가격처럼 보이게 하는 곳도 있다. 한편, 아쿠아필은 사람이 다루기 때문에 아쿠아 필을 잘 다루는 전문 시술인에게 받는 것이 중요하다.

▲아쿠아필 시술 후 피부 보습에 유의하자(출처=게티이미지뱅크)

아쿠아필과 필링젤

피부 필링의 효과를 보기 위해 필링젤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다. 하지만 필링젤을 과도한 시간 동안 사용하거나 너무 자주 할 경우에는 오히려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다. 더불어 자신에게 맞지 않는 필링젤을 사용한 경우에는 피부에 발진이 생길 수 있다. 아쿠아필은 피지와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데에 도움이 되며 비용이 비교적 적게 들기 때문에 부담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으며 필링젤과는 다르게 아쿠아필 기계가 있는 피부과에 가서 시술을 받을 수 있다는 차이점이 있다. 또한, 아쿠아필과 필링젤 모두 피부에 적용한 후에는 수분크림이나 로션 등으로 보습 및 수분 관리를 적절하게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에게 맞는 각질과 노폐물 제거를 위한 방법을 선택해보자.

[메디컬리포트=함나연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