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월미도는 데이트를 즐기기 좋은 명소다(출처=플리커)

인천 월미도는 연인과 함께 데이트를 즐기기 좋은 명소로 알려진 곳이다. 다양한 명소 중에서도 월미도 테마파크는 각종 놀이기구, VR 게임존, 차피패밀리파크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다. 특히 월미도 놀이기구의 마스코트라고 할 수 있는 타가다디스코는 DJ들의 거침없는 입담과 함께 재미있는 각종 TV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월미도 하면 '디스코팡팡'을 떠올리게 할 정도로 유명한 놀이기구다. 또 다른 월미도 놀이기구로 대관람차, 하이퍼 샷·드롭, 사이퍼루프 등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는 놀이기구가 다양하다. 그밖에 월미도 가볼만한곳을 통해 데이트 장소로 적합한 곳을 소개해본다.

▲월미도 등대길은 아담한 크기의 등대 주변에 위치해 있다(출처=플리커)

월미도 가볼만한곳 - 월미도 등대길

월미도 가볼만한곳으로 많은 연인이 찾고 있는 월미도 등대길이 있다. 월미도 등대길은 잔잔한 파도의 서해와 아름다운 낙조를 두루 갖춘 인천의 대표적인 산책로다. 비교적 아담한 크기의 등대 주변으로 연인과 함께 걷기 좋은 곳이다. 산책로를 걷다 보면 인천의 근현대 역사를 알 수 있는 사진 자료들을 구경할 수 있어 볼거리가 다양하다.

설명

월미도 가볼만한곳 - 월미도 유람선

인천 월미도에 가면 유람선을 타고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월미도 유람선을 타고자 한다면 낙조를 볼 수 있는 시간대에 출항하는 유람선을 타는 것이 좋다. 유람선을 타고 함미에서 서해의 낙조를 바라보는 것은 상당히 멋진 경험이다. 유람선 안에서는 아크로바틱, 살사, 삼바 등 각종 공연을 볼 수 있다. 유람선 안의 시설 또한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 데이트 코스로 월미도 유람선을 타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월미도는 조개구이로 유명한 곳이다(출처=플리커)

월미도 가볼만한곳 - 조개구이 음식점

연인과 함께 가봐야 할 월미도 맛집은 조개구이 전문점이다. 상당히 많은 월미도 조개구이 음식점이 있기 때문에 월미도로 데이트를 하러 가기 전에 사전 조사해보는 것이 좋다. 수많은 월미도 조개구이 음식점들이 TV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만큼 조개구이가 유명한 곳이니 추운 계절 따뜻한 조개구이를 먹으며 연인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조개구이 음식점은 다양한 월미도 가볼만한곳에서 충분히 데이트를 즐기고 난 후 하루 일정에 마무리 데이트 코스로 다녀오는 것을 추천한다.

[메디컬리포트=함나연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