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예능, SBS 예능 추천 '백종원의 골목식당'

▲매주 수요일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출처=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선공개 영상 캡처)

오늘 7일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 9번째 골목 포방터시장편이 선공개 됐다. 포방터시장에서 4년째 어머니와 홍어집을 운영하는 사장님과 백종원의 대화 도중 말없이 주방으로 이동한 백종원은 "냉장고 안에 파란 뚜껑 뭔지 알아요?"라며 기습 질문을 했다. 이에 아들이 모른다고 답하자 "냉장고를 한번이라도 열어봤으면 모를 수가 없는 거예요"라며 일침을 가했다. 주방일을 도와준다던 아들은 당황해 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건 기본을 안한거야, 당연히 해야할 걸 안한거라니까"라며 성난 백종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방터시장편이 방송될 예정이다(출처=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선공개 영상 캡처)

백종원 골목식당 성내동 만화거리

한편, 지난 백종원의 골목식당 성내동 만화거리편에서는 분식집, 중식집, 파스타집, 피자집이 등장해 화제된 바 있다. 의지가 없던 분식집 사장님에게는 메뉴를 최소화 해 운영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했고 중식집 사장님의 오랜 잘못된 습관들을 집어내 발전할 수 있도록 도왔다. 참나물파스타로 맛을 인정 받은 파스타집은 고사리파스타, 열무파스타 등 한국의 맛을 살린 특색있는 신메뉴를 개발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강풀 만화거리편 성공에 이어 포방터시장을 살릴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한창이다.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백종원(출처=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선공개 영상 캡처)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재방송 시간

SBS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죽어가는 골목 상권을 살리고 새롭게 리모델링하는 과정을 담아 창업자들에게 희망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백종원, 김성주, 조보아가 출연한다. 지난 방송에서 시청률 5.1%를 기록했으며 동시간대 프로그램 MBC '라디오스타'와 박빙의 시청률을 보이고 있다.

[메디컬리포트=유희연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