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남자 인교진이 LP바와 롤러장을 방문하며 고독한 남자의 계절을 만끽했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서는 인교진이 아내 소이현과 롤러장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인교진은 DJ가 직접 틀어주는 8090음악을 들으며 추억에 잠겼고 소이현의 깜짝 등장에 함박웃음을 지으며 기뻐했다. 두 사람의 알콩달콩 롤러장 데이트는 분당 시청률 8.1% 기록하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이번 주말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다녀오기 좋은 서울 경기도 데이트 코스를 소개한다.

▲동상이몽 인교진 롤러장(출처=SBS'동상이몽2')

경기도가볼만한곳, 동상이몽 인교진 롤러장

휘황찬란한 조명 아래 데이트를 즐기던 두 사람의 'ㅈ' 롤러장은 경기도 부천시 심곡동에 위치하고 있다. 실내 데이트 장소, 부천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이곳은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모두 입장 가능해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기도 한다. 감자튀김을 비롯해 떡꼬치, 만두, 치킨 등 각종 먹거리도 즐비하다. 이용요금 성인 1만원, 고등학생 이하 8천원.

▲동상이몽 인교진 LP바(출처=SBS'동상이몽2')

서울가볼만한곳, 동상이몽 인교진 LP바

인교진이 친구들과 찾은 추억의 PL바는 서울 중구 초동에 위치한 'ㅍ' 카페다. 옛 노래를 신청하면 즉석에서 LP를 틀어줘 따뜻한 차와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샹들리에 어두운 조명 아래 팝송 음악을 들으며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을지로 'ㅍ' 카페를 추천한다.

▲동상이몽 한고은 레스토랑(출처=SBS'동상이몽2')

강남가볼만한곳, 동상이몽 한고은 레스토랑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어머니 생일 이벤트를 위해 찾은 분위기 좋은 'ㅅ' 레스토랑은 서울 강남구신사동에 위치하고 있다. 압구정 맛집으로 불리는 이곳은 고급스러운 이탈리아 요리를 세련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어 특별한 날 방문하기 좋다. 파스타를 메인으로 할 경우 2만5천원대로 맛볼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이다래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