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6일)부터 올리브영 세일이 시작됐다(출처=올리브영 홈페이지 캡처)

매월 뷰티족들의 설렘을 자극하는 일은 바로 세일이다. 다양한 화장품, 건강식품, 미용도구 등이 모인 대표 H&B(Health&Beauty) 스토어 올리브영이 11월 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빼빼로데이'를 맞아 올리브영 특자 제품을 향한 관심도 커졌다.

▲올리브영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출처=올리브영 홈페이지 캡처)

올리브영 11월 세일 특가 상품 '1+1', 11% 할인은?

11월 숫자에서 착안한 '1+1' 특가 상품을 올리브영이 내놨다. 향수로 유명한 클린 쿨코튼·블라썸·웜코튼 EDP 30ml, 웨이크메이크 젤퀴드라이너 등 일부 제품은 하나 사면 하나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11% 추가 할인되는 제품은 라운드어라운드 드라이플라워·선인장 룸센트 등이다. 이들 상품은 빼빼로데이인 오는 11일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바이오더마 제품, 유세린, 라로슈포제, 클로란 등은 11% 할인 판매된다.

아벤느, 블랙모어스, 와일드망고젤리등 더마·건강식품까지 할인 얼마나?

좀처럼 할인하지 않는 더마 브랜드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프랑스 온천수 브랜드로 유명한 아벤느 제품은 최대 30% 할인된다. 피부 진정에 탁월한 아벤느 시칼파트 S.O.S 크림은 30% 할인돼 만 5400원, 안티-레드니스 세럼은 2만 7천 원에 판매된다. 수딩 마스크, 로션, 아이크림 등 상당수 제품도 할인 판매된다. 아울러 남성 스킨케어 제품 랩 시리즈는 10%, 아우라 쿠션, 블랙모어스 등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다이어터들이 애용하는 '프롬바이오 와일드망고젤리'는 30%나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일부 제품은 온라인몰에서만 할인 판매된다.

▲올리브영 앱을 통해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출처=올리브영 홈페이지 캡처)

올리브영 할인 더 받는 꿀팁, 매장 영업시간

현재 올리브영 앱을 통해 11%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을 사용하면 최대 만 천 원 할인된다. 올리브영 매장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전 10시 30분 오픈 뒤 밤 10시~11시 사이 마감한다. 매장별 영업시간은 다르다.

[메디컬리포트=김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