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는 다양한 볼거리만큼이나 다양한 맛집이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분지 지형으로 유명한 대구에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 특히 대구수성구맛집이나 등산하기 좋은 팔공산 백숙을 먹으러 가기도 좋으며 대구 중구에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만큼 다양한 동성로밥집이 있다. 대구의 정감이 묻어나는 대구 맛집 베스트 장소를 알아보며, 맛있는 음식을 후회없이 즐겨보자.

▲중화요리가 먹고 싶다면 들릴 수 있는 '이태리중식당'(출처=게티이미지뱅크)

동성로 이태리중식당

대구 중구 동성로밥집인 이태리중식당에서는 다양한 메뉴들을 팔고 있다. 그중에서도 목삼겹라이스와 매운짬뽕, 크림짜장과 크림짬뽕 등 이색적인 중식메뉴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동성로 이태리중식당의 음료는 무한으로 리필되기에 한 번의 주문으로 목마를 걱정 없이 계속 음료를 마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대구 맛집 베스트 동성로 이태리중식당은 직접 뽑은 생면을 사용하며 동성로밥집 특유의 불맛이 가득 들어있는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먹을 수 있다. 더불어 일체의 화학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곳이며 최고의 식자재를 사용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아기자기한 식기와 깔끔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곳이다.

▲스파게티와 리조또를 맛볼 수 있는 '해쉬'(출처=게티이미지뱅크)

대구 해쉬

그윽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대구 맛집 베스트 '대구 해쉬'는 대구 중구 동성로에 위치해 있다 . 이곳은 한옥의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으며 깔끔한 화이트톤의 테이블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 대구 해쉬에서는 토마토목살 리조또, 크림베이컨 스파게티, 크림새우스파게티, 해쉬 브라운 쉬림프, 줄리엔 프라이스, 웨지 프라이스 등의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음료와 다양한 주류메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대구 맛집 베스트 '대구 해쉬'에서는 생맥주를 팔고 있기에 간단하게 술을 한 잔 마시기에도 좋은 곳이다.

▲돈까스를 먹고 싶다면 '대구 홍익돈까스'에 가보자(출처=게티이미지뱅크)

대구 홍익돈까스

대구수성구맛집 '대구 홍익돈까스'에서는 돈까스 뿐 아니라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왕돈까스와 해물볶음우동, 상하이로제파스타, 치즈롤세트 등이 대구수성구맛집인 대구 홍익돈까스의 인기메뉴다. 대구 홍익돈까스는 매장이 넓어 시원시원한 모습을 띄고 있으며, 돈까스의 크기가 큰 편이라 흔히 볼 수 있는 돈까스일지라도 이곳에서는 보다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대구 홍익돈까스에서는 매운소스를 주문하여 매운 돈까스를 먹어볼 수 있기 때문에 매운 음식을 선호하는 사람에게도 좋은 대구 맛집 베스트 장소다.

[메디컬리포트=윤보연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