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 쳐진 턱살과 주름은 시간이 흐를수록 큰 고민거리가 되어 간다. 리프팅밴드는 이런 고민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탄력밴드로써 시중에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리프팅밴드는 턱살에서부터 시작해 목 안쪽까지 안정감 있는 탄력을 형성해준다(출처 = 온스타일 <겟잇뷰티> 방송 장면)

이미 겟잇뷰티 리프팅밴드, 변정수리프팅밴드, 브이라인리프팅밴드 등으로 많은 방송 등에서 인기를 누려온 리프팅밴드는 턱과 목 안 쪽의 안정감있는 탄력 형성에 도움을 준다. 턱살과 볼살, 주름 등으로 고민을 갖고 있는 이들이라면 주목할만하다. 그렇다면 리프팅밴드와 리프팅밴드의 다양한 기능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겟잇뷰티 리프팅밴드', 많은 사랑 받고 있는 리프팅밴드 제품들

시중에 나와있는 많은 리프팅밴드들을 보면 다양한 제품들이 있다. 이런 제품들 은 각각의 기능들을 바탕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살을 위로 밀어 올려주면서 탄력 형성에 도움을 준다. 이런 제품들을 활용할 때에 마사지 등을 병행하면 한결 탄력 있어진 피부를 느낄 수도 있다.

리프팅밴드는 꾸준히 사용할 때 더 효과를 볼 수 있다. 최근 성형외과(Plastic)+ 화장품(Cosmetic)을 합친 신조어인 플라 코스매틱(Placosmetic) 제품들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 리프팅밴드 또한 이런 플라 코스매틱 형의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지난 '겟잇뷰티' 32회 에서 소개한 겟잇뷰티 리프팅밴드는 점점 쳐지는 이중턱을 막아주는 리프팅밴드로 활용도가 아주 높다.

▲이중 턱 관리성분과 슬리밍 특허 성분이 턱살을 확실하게 잡아준다(출처 = 온스타일 <겟잇뷰티> 방송 장면)

순수하이드로겔 원단으로 촉촉한 재질을 보이는 이 제품은 탄성 또한 뛰어난 편이다. 특히 피부가 닿는 면이 수용성으로 되어 있어서 아프지 않고 촉촉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팩을 하고 난 뒤 속당김을 느끼는 이들에게는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슬리밍 특허 성분과 미 식품 의약국 FDA에 등록된 이중 턱 관리 성분이 동시에 함유되어 있다. 이런 성분들은 슬리밍과 이중턱을 잡아주는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어 턱선을 살리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리프팅밴드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고 소독까지 가능한 제품들도 나와있다. 루데아 리프팅밴드는 삶아서 소독이 가능하기 때문에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머리를 감싸는 밴드가 별도로 들어 있어서 연결해서 사용해도 된다. 특히 찍찍이가 아주 강력해서 사용하는 데에 큰 불편함이 없다.

빨간밴드로 잘 알려진 '변정수리프팅밴드', 지압기능까지 강화

변정수리프팅밴드로 잘 알려져 있는 더유핏 변정수 빨간밴드 또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미끄러지고 목이 아프며 지압이 약하다는 기존 제품에 대한 의견을 반영하여 지압점과 돌기를 업그레이드하고 진동과 LED 관리까지 가능하게 되어 있다. 15분 정도를 투자하면 불독살, 이중 턱살, 투턱, 피부탄력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줄 수 있는 리프팅밴드다.

▲변정수리프팅밴드로 잘 알려진 '더유핏 변정수 빨간밴드'(출처 = SBS <스타 팔로우> 방송 장면)

리프팅밴드는 사용할 때에 자신의 피부와 잘 맞는지 여부를 잘 살펴보는 것이 좋다. 또한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더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리프팅밴드는 턱살 관리에 도움을 주지만 성형수술처럼 단 번에 변화를 줄 수 없다는 점도 꼭 알아둘 필요가 있다.

[메디컬리포트=홍승범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