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겨울을 대비해 연료걱정 없는 전기난로나 전기히터를 구매하는 이들이 많다.

일반적인 난로, 히터처럼 기름이나 목재 등 연료가 필요하지 않고 간단한 스위치로 작동해 사용이 간편하며, 저전력으로 작동돼 사무실히터나 가정용히터로 원룸, 집안에서 전기세 걱정 없이 사용하기 편리하다.

이에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가전(전기히터) 부문 1위를 수상한 에이스전자 '티엔느카본히터'가 주목을 받고 있다.

레트로 감성디자인과 제품크기는 10cm 늘어났고 소비전력을 400w로 높여 더욱 따뜻하게 만들었다. 난방용품인 전기히터, 전기난로 '티엔느 카본히터2'는 탁월한 성능을 자랑하는 전기히터로 일반 카본히터와는 다른 오목열 반사판 사용으로 열효율을 30% 증대시켰으며 원적외선이 나오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무연, 무취, 무소음으로 인체에 무해하고 안전스위치가 있어 사용 중 히터가 넘어지거나 기울어질 경우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 줄 수 있어 아이들이 있는 가정주부들에게도 특히 인기가 많다.

업체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구매후기의 아쉬운 점을 추려본 결과 디자인/제품크기/열효율 이 3가지를 많이 아쉬워하셔서 1년의 연구개발을 진행한 끝에 2018년 10월 1일 '티엔느카본히터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현재 '티엔느 카본히터2'는 네이버 스토어팜 '티엔느샵'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1 이벤트 및 전용보관가방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