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역 시내맛집 '제시카 푸드', 가성비갑 닭도리탕, 순대볶음 눈길
등록일 2018년 10월 08일 월요일
수정일 2018년 10월 08일 월요일

따뜻한 사람들이 그리워지고 지친 일상에 위안을 주는 음식과 술 한잔이 그리워지는 계절이다. 쌀쌀해지는 날씨만큼 사람과 술 한 잔이 그리운 계절이다보니 사람들과의 약속이 많아지는 시기다. 특히 맛있는 음식은 좋은 사람들과의 만남에 있어 빠져선 안 될 것 중 하나다.

그 중 의정부시는 의정부역 시내를 중심으로 의정부 신시가지 맛집과 즐길거리 등이 있어 많은 인파가 몰리는 곳 중 하나다. 특히 젊은 층의 방문이 많은 의정부 신시가지 및 로데오거리에는 맛집과 술집 등이 많아 의정부데이트코스 거리로 자리잡기도 했다.

특히 최근에는 가격 대비 성능을 일컫는 가성비나,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도를 의미하는 '가심비'가 소비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최근 오픈한 의정부 신시가지에 위치한 '제시카 푸드'가 눈길을 잡는다. 1만원이 채 되지 않는 가격부터 2만원 이하 메뉴가 대부분인 이 곳은 전과, 불족발이 메인 메뉴이지만, 닭도리탕과 순대볶음이 특히 인기이다. 크지 않은 규모이지만 사장누나라고 불리는 사장님의 친절한 서비스도 마음을 푸근하게 만들어 준다. 의정부 제시카 푸드에 방문한 익명의 한 고객은 "가격 대비 푸짐한 인심과 기분좋은 응대에 친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낸 것 같다. 앞으로도 의정부 쪽에 온다면 들리고 싶다."고 전했다.

제시카 푸드 관계자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맛있는 안주와 술을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공간을 만들고 싶다. 오시는 분들마다 맛있게 먹고 즐겁게 즐기다 가는 모습을 보면서 보람을 느낀다."고 설명했다.

한편 의정부 맛집 '제시카 푸드'는 신시가지 쪽 상가에 위치하고 있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오현지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