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맛집 '도가'에서 가성비 좋은 음식 푸짐하게 한 상 받아
등록일 2018년 10월 06일 토요일
수정일 2018년 10월 06일 토요일

가로수길은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핫플레이스가 많은 곳이다. 구경거리도 많지만 먹거리도 많아 데이트나 모임 장소로도 인기가 높은 곳이다. 이러한 가로수길에 위치한 '도가'는 가성비 좋고 분위기 좋은 음식점으로 손꼽힌다.

'도가'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거기에 정성스레 준비한 한상 메뉴가 푸짐하게 차려서 제공된다. 매장에서 고심해 직접 개발한 메뉴들로 제공되는 음식들이라 공을 들인 테가 나는 음식들이 많다.

신사역 맛집 도가'는 들어가는 입구에 입간판을 통해 간단한 메뉴 안내가 시작된다. 까페 같은 인테리어에 모던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이 곳은 소등심, 생삼겹살, 소불고기 등의 메뉴가 한꺼번에 제공되는 도가 한상 메뉴가 메인 메뉴이다. 양식과 한식을 넘나드는 다양한 재료들로 정갈하고 푸짐한 식사가 가능하다. 그 외에 고인돌갈비, 매운갈비찜 등 단일 메뉴로 주문도 가능하다. 간단한 한끼로는 소불고기 로제 비빔밥, 명란 비빔밥, 장조림 비빔밥, 제육, 오징어, 닭갈비 비빔밥 등이 있다. 가격은 런치와 디너가 조금 차이 난다. 국물요리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 기호에 맞게 주문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수제로 만든 막걸리, 수제맥주, 에이드 등 마실 거리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가로수길 맛집 추천 장소인 도가의 영업시간은 11:30~23:00 (브레이크타임 15:00~17:30)이며, 대표 전화를 통해 메뉴 안내 및 예약 안내가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오현지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