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 인근의 전원주택 '영통차일드빌'의 분양이 진행 중이다. 천혜의 자연환경에 우수한 도심 접근성을 갖춘 영통차일드빌은 입지적으로 영통과 더 가까운 곳이다.

영통차일드빌은 마트, 병원, 관공서를 비롯한 은행, 아울렛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1~2km 반경에 위치하고 있으며, 초·중·고교가 가까워 뛰어난 교육 환경을 자랑한다.

지하철 분당선 청명역까지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영통차일드빌은 용인~서울 간 고속도로 청명IC에 3분, 경부고속도로 신갈IC까지 5분 거리에 있다. 자가용 이용 시 강남권까지 30분이 소요되며 전철이나 광역버스 이용 시 50분 이내로 진입 가능해 동탄, 판교, 분당까지 이동도 수월하다.

영통 입구 청명산에 자리한 청명 차일드빌은 자연에 둘러싸여 쾌적한 자연 환경을 누릴 수 있는 '숲세권'을 자랑하며, 10km의 산책길과 호수공원이 조성된 기흥레스피아가 인접하게 위치해 있다. 또한 주변에 삼성전자, 도시첨단복합단지, 기흥힉스유타워 등 다양한 산업체가 있어 지속적인 확장과 더불어 지역개발 활성화로 유입인구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청명 영통차일드빌은 녹색과 잘 어우러지는 고벽돌 시공을 통해 더 멋스럽고 모던한 분위기의 게이트를 선보이는 단지형으로, 그동안의 타운하우스와는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극대화 했다.

영통의 모든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는 맞춤형 타운하우스 영통차일드빌은 전화를 통해 분양 문의가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신지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