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차일드빌', 쾌적한 자연환경 누리는 전원주택 하우스로 이목 집중
등록일 2018년 10월 06일 토요일
수정일 2018년 10월 06일 토요일

수원시 영통 인근의 전원주택 '영통차일드빌'의 분양이 진행 중이다. 천혜의 자연환경에 우수한 도심 접근성을 갖춘 영통차일드빌은 입지적으로 영통과 더 가까운 곳이다.

영통차일드빌은 마트, 병원, 관공서를 비롯한 은행, 아울렛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1~2km 반경에 위치하고 있으며, 초·중·고교가 가까워 뛰어난 교육 환경을 자랑한다.

지하철 분당선 청명역까지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영통차일드빌은 용인~서울 간 고속도로 청명IC에 3분, 경부고속도로 신갈IC까지 5분 거리에 있다. 자가용 이용 시 강남권까지 30분이 소요되며 전철이나 광역버스 이용 시 50분 이내로 진입 가능해 동탄, 판교, 분당까지 이동도 수월하다.

영통 입구 청명산에 자리한 청명 차일드빌은 자연에 둘러싸여 쾌적한 자연 환경을 누릴 수 있는 '숲세권'을 자랑하며, 10km의 산책길과 호수공원이 조성된 기흥레스피아가 인접하게 위치해 있다. 또한 주변에 삼성전자, 도시첨단복합단지, 기흥힉스유타워 등 다양한 산업체가 있어 지속적인 확장과 더불어 지역개발 활성화로 유입인구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청명 영통차일드빌은 녹색과 잘 어우러지는 고벽돌 시공을 통해 더 멋스럽고 모던한 분위기의 게이트를 선보이는 단지형으로, 그동안의 타운하우스와는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극대화 했다.

영통의 모든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는 맞춤형 타운하우스 영통차일드빌은 전화를 통해 분양 문의가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신지은 기자]

신지은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