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품질 좋은 가구를 착한가격으로 구매하려는 소비자가 느는 추세다.

품질도 좋고 합리적인 가격인지를 알아보고 꼼꼼하게 비교하는 것이다.

대전 논산가구단지 신혼, 입주가구 전문 가구스타는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해 인기가 많은 제품들을 패키지로 선보여 좋은 가구를 좋은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신혼가구세트는 원목으로 제작된 고품질의 침대, 장롱, 장식장, 식탁, 화장대 등을 하나의 세트로 묶어 최대 50%까지 할인을 하여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입주가구세트는 침대, 식탁, 소파를 기본으로 다양한 기타 제품을 묶어 큰 폭의 할인을 적용하여 판매를 하고 있다.

대전논산가구스타는 국내외의 가구 공장과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는 창고형 매장으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무엇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대전논산가구스타의 전시장에서 모던, 빈티지, 엔틱스타일의 다양한 제품을 확인할 수가 있다.

업체 관계자는 "10월과 11월은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많고, 패키지로 가구를 문의하는 소비자가 많은 만큼 대전가구단지 이외에 논산가구단지, 관전가구단지, 익산가구단지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10월 말까지 진행하는 행사로 홈페이지 및 전시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가 있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