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20대~30대 젊은 신혼부부의 혼수 신혼가구 구매 패턴을 보면 무조건 유명 브랜드를 선호하기보다는 신혼집 평수에 맞는 혼수 신혼가구 세트를 선호하고 다양한 디자인과 가격대를 비교할 수 있는 일산가구단지와 같은 가구단지를 방문해 꼭 필요한 가구를 구매하고 가격대와 품질을 비교하는 구매 패턴을 보인다.

일산가구단지 가구저렴한곳 리젠시가구는 이번 젊은 신혼부부를 위해 다양한 수납공간과 AAA등급의 우수 등급 원목을 적용한 북유럽원목가구 세트를 최대 50%까지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템퍼 전동침대와 템퍼 침대 그리고 수입 침대를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10월 정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10월 정기 할인 행사는 일산가구단지 협회에서 진행되는 "가구 대축제"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특가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하는 할인 행사와 10월 탄현 푸르지오, 일산 에듀포레 푸르지오, 운정 힐스테이트, 운정 센트럴 푸르지오 공동구매 지정 업체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가구저렴한곳 리젠시가구 단독 할인 행사이다.

일산 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리젠시가구는 신혼집인테리어의 적합한 거실인테리어가구와 침실인테리어가구, 주방인테리어가구를 800평 규모의 혼수 신혼가구 쇼룸에서 직접 확인 후 가구 배치와 구성 정보를 확인하고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가 있으며 침대 멀티샵에서 수입브랜드로 유명한 페르도미어, 슬립279, 네트, 베드보스, 슬럼버 등의 브랜드를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템퍼 브랜드 공식 매장에서는 템퍼 침대와 템퍼 모션베드, 전동침대 모델을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리젠시에서 준비한 북유럽원목가구 세트 행사 모델은 10월 신상품과 7월~8월 인기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혼수 신혼가구세트 구성은 원목 침대, 원목 장롱, 거실장, 화장대, 4인용 식탁, 소파가 기본 구성이며 2018년 HIT상품인 우드슬랩식탁이나 테이블 또는 원목 책장이나 서랍장 등으로 소비자가 직접 변경할 수 있다. 단, 기본 구성 변경 시 행사 가격은 변경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일산 가구단지 리젠시가구는 맞춤가구, 맞춤쇼파 제작이 가능한 가구할인매장으로 국내 가구 공장에서 소비자 주문과 동시에 주문 제작이 이루어지고 있어 사이즈&색상&재질&구조 변경 등이 가능하다. 또한, 일부 상품은 자체 제작과 직수입으로 진행하고 있어 좋은 품질의 가구를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 이번 가구대축제 할인 행사는 9월 29일부터 10월 9일 한글날까지 진행되는 할인 행사로 입주와 결혼 준비로 인해 입주가구, 혼수가구, 신혼가구를 10월 신상품으로 구매하기 위해 준비하는 소비자라면 행사 기간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신상품을 구매할 수가 있다"고 전했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