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대명사 '씰리 H5', 코지슬립 남양주하남점에서 최저가로 구입 가능
등록일 2019년 01월 07일 토요일
수정일 2018년 10월 06일 토요일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으로 하는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 남양주하남점에서 씰리 H5 특별대할인에 들어간다. 코지슬립 남양주하남점은 미사강변 신도시나 다산 신도시 등 신혼부부들이 많이 거주하는 곳에 인접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결혼 시즌을 맞이하여 신혼부부들이 수입매트리스 중 많이 선호하는 씰리 H5에 대해서 특별할인이 들어가며, 그 외의 다른 매트리스 전 제품에 대해서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미국 수입매트리스는 국내에 라돈사태와 더불어 더 각광을 받고 있다. 미국 현지에서는 발암물질 검사를 통해서 더욱 까다롭게 인증절차를 거치고 있으며, 오랜 매트리스 역사와 더불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매트리스 최강국이라고 할 수 있다. "코지슬립"에서는 미국 현지에서 직접 씰리, 템퍼페딕과 더불어 친환경이라고 불리는 브랜트우드홈 등 다양한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으며,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씰리 매트리스는 국내에서 고가의 이미지로 굳어져 있지만, 미국 현지에서는 합리적인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만큼 국내에서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가 기획되었다. 뿐만 아니라,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 취급하는 브랜드는 메모리폼의 대명사인 '템퍼페딕', 130년 역사의 핸드메이드 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무독성 친환경매트리스의 대명사 '브랜트우드홈', 최고의 허리지지력을 보여주는 미국 매트리스 만족도 1위 '스프링에어', 백악관침대라 불리는 미국최고의 명품매트리스 '에어룸'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20여종 이상의 매트리스를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더욱이, 수입매트리스의 관심이 증대함에 따라 "코지슬립"에서는 매트리스의 종류를 소비자들이 흔히 알고 있는 씰리, 템퍼페딕에 그치지 않고, 미국 현지에서 유명한 다양한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는데에 선구자 역학을 하고 있다.

브랜트우드홈은 캘리포니아 주에서 생산되는 고급 브랜드로써, 친환경 유기농 제품만을 생산하는 매트리스 기반의 친환경 홈 브랜드이다. 브랜트우드홈의 모든 매트리스는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 졌으며, 친환경 인증기관인 CertiPUR-US, GOTS등 의 엄격한 인증을 거쳐 생산되고 있기때문에 최근 매트리스 중금속이나 화학적 성분 문제를 걱정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이번 행사는 분당용인점과 남양주하남점 두군데에서 동시적으로 시작되며, 매트리스 구매시 제품에 따라 방수커버, 메모리폼베게, 2박3일 제주도 여행상품권, 헬렌스타인 침구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어서 침대에 관련된 전반적인 사은품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침대 프레임은 또한 원가로 제공되어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문의는 코지슬립 분당용인점이나 남양주하남점으로 유선문의나 블로그에 방문하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오현지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