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관련 문화는 이미 전 세계적으로 대표주류문화가 된지 오래다. 이러한 트렌드로 인하여 자신의 자동차를 관리하는 것에 관심을 보이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으며 그중 차량의 외관 관리는 자동차 애호가와 일반 소유주들을 불문하고 모두 관심을 갖고 있는 분야다.

대표적인 다산 외형관리 방법으로는 구리유리막코팅을 꼽을 수 있는데 갈매유리막광택은 뛰어난 발수력과 방오력으로 시공 후 약3~5년간의 지속력을 갖고 있으며 시공 후 간단한 물세차만 실시해도 차량이 깨끗하게 관리되기 때문에 차주가 직접 진행하는 셀프 구리유리막 코팅이 늘고 있다. 하지만 시공자의 능력에 따라 코팅의 효과가 달라지고 전문가가 아닌 이상 코팅 전 이물질 제거 및 연마 작업 등을 하다가 오히려 차체 표면의 기스를 낼 수 있기 때문에 전문 업체에 맡기는 것이 권장되고 있다.

이에 구리 갈매동에 위치한 '매직터치 구리갈매점'은 손으로 일일이 수작업을 진행하고 있어 미세한 부분까지 코팅작업을 하는 곳으로 알려졌으며 다른 곳에 비하여 공임비를 낮춰 가격이 저렴하고 최근 신차기준 다산유리막코팅을 착한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주차 시 옆차량이 문을 열 때 발생할 수 있는 자동차표면이 움푹 들어간 경우인 '문콕'을 구리외형복원해주거나 구리보험차수리, 구리 갈매판금도색, 구리 갈매덴트, 구리 갈매광택, 구리 갈매자동차썬팅, 실내크리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매직터치 구리갈매'관계자는 "항상 고객분들이 만족하실 때까지 최선을 다 하겠다는 일념으로 근무하고 있어 신내동, 미사리, 다산, 퇴계원, 중랑구, 호평 등에서 광택을 하기 위해서 많은 차주님들이 방문해주시고 있다"며 "인근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이나 직장에서 근무하고 계신 고객님들이 방문하여 주시면 항상 성심성의껏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