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권에 있는 수많은 미용실 중 더 부띠끄 강남점은 올 가을 다양한 이벤트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고자 하는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강남역24시미용실 더 부띠끄 강남점은 카카오 헤어샵 내에서 합리적인 패키지를 구성했고, 네이버 예약자들만을 위한 패키지를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서울의 핫 플레이스라고 할 수 있는 강남, 신논현역 지역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더 부띠끄 강남점은 강남미용실과 신논현역미용실에서 뷰티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기도 하다.

강남역과 신논현역은 번화가인 까닭에 유동인구가 매우 많으며, 이로 인해 미용실들이 많기도 하다. 치열한 경쟁이 살아 숨쉬는 본 지역에서 더 부띠끄 강남점이 자리를 잡게 된 모습을 하나씩 살펴 보면 깔끔한 인테리어와 분위기 좋은 조명이 있다. 2030세대가 선호하는 분위기를 비롯해 너무 화려하지 않은 설정으로 편안한 고급살롱의 느낌이 큰 특징이다.

강남미용실 더 부띠끄 강남점의 길 부원장은 "고객을 상대하는 일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관심과 상담이다. 가장 기본이면서도 우선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친절한 상담이며, 거기에 관심을 더해 찾아 온 고객들을 예쁘고 잘 생겨 보이게 하고 싶은 마음이 진정으로 나와야 한다"고 전했다.

나아가 더 부띠끄 강남점의 직원들은 고객이 방문을 하면 고객이 가지고 있는 모발의 컨디션이 어떤 상태인지 살펴 보고, 고객이 원하는 시술이 있다고 하더라도 모발과 두피가 손상이 될 수 있는 시술이라면 다른 방법을 권유한다고 덧붙였다.

더 부띠끄 강남점에서는 2018 늦가을 이벤트로 현재 복구펌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펌 또는 화학 시술 시 하오니코 클리닉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 가을 헤어스타일 변화를 계획하고 있다면, 고객맞춤형 1:1 시술을 지향하는 더 부띠끄 강남점에 방문해 색다른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신논현역미용실 더 부띠끄 강남점은 강남역과 신논현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 접근이 편리하고 주차시설 또한 잘 갖추어져 있다. 네이버 예약과 카카오 헤어샵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