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앤차모터스, 개인회생중고차할부 뿐 아니라 주부와 무직자도 중고차구입 가능
등록일 2019년 01월 07일 토요일
수정일 2018년 10월 06일 토요일

날씨가 쌀쌀해지고 바람이 서늘해지며, 30대 주부 A씨는 고민에 빠졌다. 점점 날씨가 추워지며 아이들과 이동 시 필요한 자동차 구입이 시급해졌기 때문이다.

A씨 뿐 아니라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아이들과 함께 이동시 자동차가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많은데 아이들 학원 픽업을 비롯하여 각종 체험 및 행사 등 아이들을 엄마 혼자 케어 해야 하는 시간이 많을수록 자동차는 더욱 절실하게 느껴진다.

이에 A씨는 남편과 상의 끝에 중고차를 구입하기로 했다. 처음엔 적금을 깨야 하나 걱정했지만 중고차할부 서비스를 받으면 초기자금 없이도 구입이 가능하다는 말을 듣고 A씨는 한결 마음이 놓였다.

A씨와 같이 반드시 자동차가 필요한 경우 초기자본이 없어도 중고차전액할부를 통해 중고차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신용불량자 저신용등급자, 군미필자, 학생, 주부 등 기존 금융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사람들도 할부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 이런 경우 무엇보다 승인을 받을 수 있는지 여부가 가장 중요하다.

이런 경우 자체할부사를 가지고 있는 중고차전문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유리한데, 자체할부사를 갖고 있으면 자체심사관이 상담부터 심사 승인까지 모두 하기 때문에 보다 높은 승인율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이러한 업체의 경우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저신용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8등급중고차할부, 개인회생자동차할부 등 고객의 상황에 맞는 맞춤 중고차할부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혹시나 승인을 받지 못해 중고차구입이 어려워지는 난감한 상황은 발생하지 않게 된다.

중고차할부 전문업체 차앤차모터스는 자체할부사 운영으로 중고차전액할부가 가능한 업체로, 허위 매물 방지를 위한 헛걸음보상제를 실시하고 딜러전산망을 오픈하여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업체이다.

이뿐 아니라 차앤차모터스는 모든 차량을 1등급 정비사가 점검 및 수리한 뒤 출고하고, 허위매물 없는 헛걸음보상제 실시와 철저한 사후처리까지 고객을 중심으로 생각하는 서비스 제공으로 많은 사람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차앤차모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오현지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