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품점 홍대몬스터창고, 금액별사은품 및 1+1, 최대 40% 할인 등 실시
등록일 2018년 10월 05일 일요일
수정일 2018년 10월 07일 일요일

홍대 지역 내 최대 규모의 성인용품점 체인인 '홍대몬스터창고'는 성인용품 할인 및 1+1이벤트, 금액대별 사은품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기 시작한 후 주말을 맞아 고객이 크게 늘고 있음을 전했다.

홍대몬스터창고는 5일부터 일부 품목에 대해 최소 20%, 최대 40%까지 할인을 적용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 시작했으며 인기품목 중 10여종의 성인용품들에 한 개 구매 시 추가 한 개를 더 증정하는 1+1 행사를 적용하여 판매 중이다. 또한 구매금액에 따라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 행사는 31일(수)까지 계속된다.

업체 측에 따르면 복합적인 행사인 만큼 고객의 실질적인 혜택이 크므로 행사 후 첫 주말이 되면서 커플들의 방문이 증가하며 홀로 방문하는 고객 비중도 많아지고 있는 상태라 전하고 있다. 이는 금번 이벤트에서 우머나이저 세티스파이어, 스바콤 등 유명브랜드까지 총 망라되어 적용되며, 가성비 좋은 중저가형 제품들도 모두 포함되는데다, 증정 사은품 역시 인기상품으로 판매되는 제품들로 준비됐기 때문으로 보고 있다.

홍대는 물론 신촌과 같이 인근에서도 방문할 정도로 놀거리 및 이색데이트코스 필수코스로 자리잡고 있는 홍대몬스터창고는 한 건물에 1층과 2층을 통째로 쓰는 초대형 규모의 성인용품점 매장으로 최근 오픈한 만큼 주변에서는 가장 큰 규모로 알려졌다. 때문에 다양한 성인용품들을 전시, 판매하고 있기도 하다.

홍대몬스터창고는 성인용품 창업 및 도매에 관심이 있지만 정보를 얻기 어려운 창업자들을 위하여 포털사이트에서 '몬스터창고창업카페' 검색 시 가입 가능한 커뮤니티 카페도 운영 중으로, 6일에는 성인용품 창업절차부터 관련법규, 운영노하우 등을 배울 수 있고 친목도모도 할 수 있는 모임을 진행하기도 했다. 홍대몬스터창고 매장으로 방문하거나 전화로도 성인용품 창업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성인용품점 체인 몬스터창고는 현재 10여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는 홍대점 외에 강남 신사 가로수길점, 이대점, 일산점, 부평점, 천안점에서도 동시 진행된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오현지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