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기 좋은 계절 가을이 찾아온 만큼 많은 이들이 국내 다양한 여행지를 찾아 휴식을 즐기고 특별한 이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다.

이 가운데 수도권 근교 여행지로 가을 정취가 어우러진 분위기 속에 힐링할 수 있는 일산을 많은 여행객들이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일산은 호수공원, 아쿠아플라넷, 풍동 애니골 등 다양한 명소를 즐길 수 있어 수도권 당일치기 여행지로도 적합하다.

더불어 품질 좋은 식재료로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해 식도락 여행까지 누릴 수 있어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가운데, 일산간장게장 맛집으로 알려진 '해변의꽃게'는 싱싱한 간장게장과 각종 다채로운 밑반찬으로 푸짐한 한상차림을 제공해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일산맛집 해변의꽃게는 국내산꽃게 중에서도 품질 좋기로 유명한 제주도산 황게를 사용한 양념게장으로 탁월한 맛을 선사한다.

무한리필 A세트는 간장게장, 양념게장, 새우장까지 3가지 메뉴가 무한리필로 제공돼 풍성하고 배부른 식사를 할 수 있다.

새우장은 주인장이 직접 담근 간장게장과 또 다른 비법 양념장으로 제조하고 있어 풍부한 감칠맛까지 갖췄다.

꽃게는 가격인상으로 불가피하게 가격이 인상됐지만 그만큼 최상의 식재료로 품질 좋은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어 단골 고객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 밖에도 일산간장게장무한리필 맛집 해변의꽃게는 깔끔한 분위기 속에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고, 큰 창을 통해 바라보는 야외 경치로도 모던한 분위기를 제공하고 있어 가족모임, 회식장소, 단체모임장소로 널리 이용되고 있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