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코베 베이비페어가 4일부터 7일까지 일산킨텍스에서 개최된다. 황금연휴가 지난 직후라 많은 업체들도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예비엄마와 아빠, 초보 부모들에게 출산육아 정보를 얻기 위해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코베 베이비페어가 개최됨과 동시에 킨텍스에서 차로 10분정도에 위치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문 할인매장 베이비플러스 파주점에서도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킨텍스 베이비페어를 기다렸던 많은 고객층을 상대로 "베이비페어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사은품을 준비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베이비플러스 파주점은 '365일 최저가보상제'라는 컨셉으로 인터넷최저가 혹은 베이비페어보다 비싸면 차액만큼지불 혹은 환불이라는 적극적인 홍보로 주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중인 출산 유아용품할인매장 베이비플러스 파주점은 베이비페어기간과 겹쳐 평소보다 많은 고객들이 문의할 것을 예상해 전국 무료택배서비스를 진행중이고 전화로도 문의와 구매가능하다고 전했다.

베이비플러스 파주점에서는 베이비페어에 참여하는 브랜드를 한곳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비교할 수 있고 장단점을 파악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고르기에 최적화돼있다. 또는 회원가입을하면 추가적립과 추가할인을 덤으로 진행하고 있어 일석이조다.

킨텍스베이비페어와 실제로 직접 가격비교를 하여 고객들에게 가격과 구성품의대한 만족도를 높혀 좋은평을 얻겠다는 포부가 대단하다. 베이비플러스 파주점은 경기 파주시 운정에 위치하고 있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